수영장 청소부, 알고 보니 뱀파이어 사냥꾼?

▲ 영화 <데이 시프트>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알려줌] 영화 <데이 시프트> 등

글 : 양미르 에디터

1. 영화 <데이 시프트>
- 감독 : J.J. 페리
- 출연 : 제이미 폭스, 데이브 프랭코, 나타샤 류 보르디초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57% 5.70/10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수영장 청소부 '버드'(제이미 폭스)가 1만 달러를 구하기 위해 '세계 뱀파이어 사냥꾼 연합'에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코미디 영화.

LA에 사는 '버드'는 평범한 수영장 청소부처럼 보이지만, 사실 그의 진짜 정체는 뱀파이어를 죽이고 그 송곳니로 돈을 받는 뱀파이어 사냥꾼이다.

연합에서 쫓겨나 힘들게 생계를 이어가던 '버드'는 일주일 안에 1만 달러를 구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그가 단시간에 거액을 벌 방법은 단 하나, 다시 연합에 들어가는 것뿐.

가까스로 연합에 복귀한 '버드'는 겁 많은 파트너와 함께 그의 돈줄이 되어줄 뱀파이어를 잡으러 나선다.

데이 시프트
감독
J.J. 페리
출연
제이미 폭스, 데이브 프랭코, 스눕 독, 나타샤 류 보르디초, 메건 굿, 칼라 소우자, 스티브 호위, 스캇 애드킨스, 올리버 마수치, 에릭 랜지, C.S. 리
평점
6.4
▲ 드라마 <로크 앤 키> 시즌3 ⓒ 넷플릭스

2. 드라마 <로크 앤 키> 시즌3
- 제작 : 메러디스 에이브릴, 아론 엘리 코레이트, 칼튼 큐즈
- 출연 : 다비 스탠치필드, 코너 제섭, 에밀리아 존스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43% 5.80/10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가문 대대로 내려온 저택 '키하우스'로 이사한 세 남매가 집안 곳곳에 숨겨진 마법 열쇠들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그렸다.

모든 것이 평범해졌다고 생각하는 로크 가족에게 또 다른 모험이 생긴다.

막내 '보디'(잭슨 로버트 스콧)가 시간을 이동할 수 있는 열쇠를 발견해 '키하우스'의 새로운 문을 연 것.

이전과는 비교도 안 되는 위협적인 존재와 마주하게 된 '로크' 가족 앞에 설상가상 사라진 줄 알았던 악마 '도지'(레이슬라 드 올리베이라)와 '이든'(할레아 존스)의 사악한 그림자가 다시 드리워진다.

하정우 주연의 <PMC: 더 벙커>(2018년)에 출연한 바 있는 케빈 두런드가 새로운 빌런 '기디언'으로 등장한다.

▲ 드라마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3 ⓒ 넷플릭스

3. 드라마 <네버 해브 아이 에버> 시즌3
- 제작 : 민디 캘링, 랭 피셔
- 출연 : 메이트레이 라머크리슈넌, 푸나 자가나단, 리차 무르자니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95% 8.80/10
- 등급 : 15세 관람가

배우 민디 캘링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연애가 너무 하고 싶은 사랑스러운 인도계 미국인 소녀 '데비'(메이트레이 라머크리슈넌)의 성장기를 담았다.

'팩스턴'(대런 바넷)과 공식 연인이 된 '데비'는 학교에서 가장 '불우한 애'에서 '부러운 애'로 신분 상승에 성공한다.

하지만 쏟아지던 관심은 어느새 시기로 바뀌고, '데비'는 자신의 연애를 순순히 인정하지 못하는 주변 시선에 자꾸만 작아지며 '팩스턴'의 진심까지 의심한다.

싱숭생숭한 마음으로 참석한 파티에서 '데비'는 '엄마 친구 아들'인 '데스'(아니루드 피샤로디)를 만난다.

누가 봐도 매력 넘치는 '데스'의 등장은 '데비'의 일상을 흔들어 놓는다.

▲ 영화 <두 인생을 살아봐> ⓒ 넷플릭스

4. 영화 <두 인생을 살아봐>
- 감독 : 와누리 카히우
- 출연 : 릴리 라인하트, 대니 라미레즈, 데이빗 코렌스웻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58% 5.40/10
- 등급 : 15세 관람가

한순간의 결정으로 나뉜 '내털리'(릴리 라인하트)의 두 삶을 번갈아 조명하며 인생에 대한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

대학교 졸업식 전날 밤, '내털리'는 친구 '게이브'(대니 라미레즈)와 하룻밤을 보낸다.

이후 '내털리'의 삶은 두 가지 평행 현실로 나뉜다.

'게이브'의 아이를 밴 '내털리'는 계획했던 LA행을 포기하고 고향에 남아 부모님과 '게이브', 그리고 아이와 함께 멋진 가정을 꾸린다.

반면, 임신하지 않은 '내털리'는 LA로 이사해 우연히 만난 남자와 운명처럼 사랑을 키워가고 꿈을 쟁취하기 위해 나아간다.

그렇게 각기 다른 두 인생을 경험하며 '내털리'는 자아를 발견하고 진정한 삶의 의미를 되새긴다.

두 인생을 살아봐
감독
와누리 카히우
출연
릴리 라인하트, 대니 라미레스, 데이빗 코렌스웻, 아이샤 디, 앤드리아 세비지, 루크 윌슨, 니아 롱
평점
6.2
▲ 드라마 <에코> ⓒ 넷플릭스

5. 드라마 <에코>
- 제작 : 바네사 게이지
- 출연 : 미셸 모나한, 맷 보머, 카렌 로빈슨 등
- 로튼 토마토 지수 : 25% 4.90/10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위험한 비밀을 공유한 쌍둥이 '레니'(미셸 모나한)와 '지나'(미셸 모나한)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어린 시절부터 아무도 모르게 서로의 삶을 바꿔 살던 쌍둥이는 성인이 되어서도 집과 남편, 아이를 공유하는 은밀한 이중생활을 이어간다.

하지만 '레니'가 갑작스레 실종되고 완벽하게 연출한 두 사람만의 비밀스러운 세계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레니'가 납치된 것인지 스스로 종적을 감춘 것인지도 불분명한 상황에서 쌍둥이의 비밀을 알고 있는 누군가가 '지나'를 협박하면서, '지나'는 큰 혼란에 빠진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서 '줄리아'를 맡은 미셸 모나한이 1인 2역을 소화했다.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5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