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한테 겨울에 선물하면 센스 칭찬 받는 물건

휴대용 손난로 10

겨울철 따스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손난로’는 추위를 달랠 수 있는 필수 스마트 아이템으로 꼽을 수 있다. 휴대용 손난로는 지난 2022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진행한 신유형 제품, 환경 등에 대한 전자파 노출량 측정 결과 인체 보호 기준을 만족한 스마트 아이템이다. 전자파 걱정 없이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군으로, 최근에는 손난로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용도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금부터는 추운 날 반드시 챙겨야 할 휴대용 손난로 가성비 제품을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디셈 3000mAh 3in1 손난로 SM-HW01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디셈 3000mAh 3in1 손난로 SM-HW01’은 가벼운 무게와 귀여운 디자인, 그리고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추울 때는 손난로로, 어두울 때는 LED 램프로, 스마트폰의 배터리가 모자랄 때는 보조배터리로 활용할 수 있다. 전원을 켜면 최고 52℃까지 발열되며, 최장 7시간 동안 온도를 유지한다. 자동으로 온도를 유지하는 웜 컨트롤 기능도 탑재했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29,800원이다.


리큐엠 충전식 손난로

‘리큐엠 충전식 손난로’는 3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휴대용 손난로이자 9000mAh 용량의 대용량 보조배터리다. 제품 하단부에는 직관적으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LCD가 위치해 있다. 최대 2.0A 출력의 고효율 충전을 지원해, 일반적인 보조배터리보다도 빠르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양면으로 발열하며 작동 시의 최고 온도는 55℃에 달한다. 공식몰 판매가는 28,900원이다.


알로 따끈따끈 밤 손난로

알로코리아의 ‘따끈따끈 밤 손난로’는 이름처럼 밤을 닮은 모양의 휴대용 손난로다. 360도 양면 발열을 지원해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면적이 넓으며,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로 빠르게 온기를 즐길 수 있다. 1단계는 최대 45℃, 2단계는 50℃, 3단계는 최대 55℃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C타입 USB 케이블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 간편한 제품이다. 공식몰 판매가는 22,900원이다.


오아 볼록 핸디난로

오아는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볼록 핸디난로’를 판매하고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를 가진 제품으로, 소프트 실리콘 스트랩이 달려 겨울철 휴대가 용이하다. 5초 쾌속 양면 발열을 지원해 추운 날씨에 빠르게 손을 녹일 수 있다. 45~60℃까지 4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4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장 5시간 동안 손난로로 사용할 수 있다. 여타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기능도 지원한다. 가격은 27,800원이다.


로이체 잔망루피 손난로 보조배터리

‘로이체 잔망루피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캐릭터 IP로 인기인 잔망루피를 활용한 휴대용 손난로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30초 안에 최고 50℃의 온도로 발열되고 일정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표면에는 러버 코팅을 적용해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만끽할 수 있다. 배터리 용량은 5200mAh로, 대용량 보조배터리로 활용할 수 있다. 구매 시 휴대가 용이한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공식몰 판매가는 29,900원이다.


일상공감 자석형 듀얼 손난로

일상공감이 유통하는 ‘자석형 듀얼 손난로’는 양손에 쥐고 사용할 수 있는 분리형의 휴대용 손난로다. 작동 후 2초가 지나면 최고 55℃의 온도로 발열이 진행된다. 360도 전면이 골고루 온도가 상승해 손 전체를 따뜻하게 만들 수 있으며, 두 개가 페어로 제공되기에 양손에 잡고 사용하기 좋다. 온도는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두 개의 배터리는 마그네틱으로 쉽게 결합된다. 공식몰 판매가는 39,800원이다.


비즈 스피너 손난로 보조배터리

‘비즈 스피너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전면에 스피너를 탑재한 제품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라운드형 디자인을 채택해 쥐었을 때 그립감이 좋다. 배터리 용량은 10,000mAh로, 보조배터리로 활용하기에도 넉넉한 용량이다. 전면에는 피젯 스피너가 부착돼 있기에, 지루할 때 스피너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온도는 2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최고 55℃까지 발열된다. 가격은 28,900원이다.


빅쏘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

‘빅쏘 휴대용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배터리 잔량과 현재의 온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효율의 발열 패드를 양면에 적용하고 열전도율이 높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손난로를 작동시키면 1초 만에 온열감이 퍼진다. 과열 방지 안전 칩셋과 과전압 보호 OVP 설계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손난로 겸 보조배터리 제품이다. 공식몰 판매가는 32,900원이다.


카카오프렌즈 조약돌 손난로

귀여운 디자인의 제품을 찾는다면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카카오프렌즈 조약돌 손난로’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5000mA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해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으며, 손난로로는 최장 6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양면 발열을 적용했으며, 제품 하단에는 디스플레이가 있어 현재의 배터리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온도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공식몰 판매가는 34,900원이다.


일우 맥세이프 손난로

맥세이프 기능을 주로 활용한다면 ‘일우 맥세이프 손난로’를 추천한다. 맥세이프를 활용한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보조배터리이자, 따뜻하게 쓸 수 있는 휴대용 손난로다.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무선 충전은 물론 USB 케이블을 활용한 유선 충전도 지원한다. 휴대용 손난로로 사용할 시에는 2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완충 시에는 최장 10시간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공식몰 판매가는 28,9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