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에서 보았던 식탁보 빼기 마술을 하려던 고양이
과연 고양이의 실수는 무엇일까?
목이 말랐는지 테이블 앞에 있는 물컵에 엎드린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는 물컵에 담긴 물이 마시고 싶은지 혀도 날름거리고 냄새도 맡아보았는데요. 물을 마시려면 위에서 마셔야 하는데 그걸 몰랐던 것 같습니다. 아니면 물을 마시려던 게 아니었을까요?
할짝거리다 주인을 바라보는 것이 무언가 할 것 같기도 합니다. 주인은 고양이의 눈빛에 불안하지만, 가만히 두었습니다. 이내 고양이는 컵 밑에 있던 냅킨을 당겼습니다. 그다음은 모두가 예측할 수 있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물이 전부 쏟아져 버려 고양이는 도망가 버렸습니다. 물을 마시려고 했던 행동은 아녔던 것 같네요.
고양이는 왜 냅킨을 당겼을까요? 그저 티슈가 좋았던 것일까요? 아니면 마술이라도 보여주고 싶었던 것일까요? 식탁보 빼기 마술을 하기엔 적절한 용품처럼 보였으나 물이 컵에 담겨 있었고 식탁보 대신 작은 냅킨이 있었습니다.
고양이는 날쌘 동물 중 하나죠. 이 날쌘 고양이가 빠르게 움직이다 생긴 실수들이 웃음을 자아내죠. 이 냅킨을 빼려 했던 고양이의 행동도 그런 실수 같지 않나요? 순간 냅킨 위 물컵의 존재를 잊었던 것일까요?
이에 누리꾼들은 영상을 올린 주인에게 "이 결과를 예상하지 못했나?", "고양이가 물을 쉽게 마시려고 그랬나 보다" 등 조금 더 고양이를 겪어본 듯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고양이의 행동은 차마 사람들이 알 수는 없지만, 깜찍한 마술쇼 같았던 그의 행동이 너무나도 귀엽습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