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예뻐서 따라하고 싶어 진다는 이 언니.. 오늘의 패션





스타일 예뻐서 따라 하고 싶어 진다는 이 언니.. 바로 다비치 강민경 님인데요. 항상 넘사벽 패션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민경 님의 오늘의 패션 소개해드릴게요.







강민경 님은 화사한 하늘색 링커티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산뜻한 봄기운을 가득 담은 캐주얼룩을 선보였어요. 여기에 진주 목걸이와 볼캡으로 포인트를 더하며 그녀만의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답니다.







하늘색 링커티로 완성한 산뜻한 무드
강민경 님이 선택한 상의는 라이트 한 하늘색 링커티였어요. 링커티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가벼운 느낌 덕분에 봄날의 포근한 분위기와 찰떡같이 어울렸죠.







화이트 팬츠로 깔끔한 캐주얼룩 완성
하늘색 링커티에 매치한 하의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이트 팬츠였어요. 허리는 살짝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다리라인을 길어 보이게 해 주었고, 전체적인 핏은 스트레이트로 떨어지는 스타일이라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인상을 주었답니다.







진주 목걸이로 더한 우아한 포인트
심플한 캐주얼룩에도 강민경 님은 빠지지 않고 섬세한 포인트를 더했는데요. 진주 목걸이였어요. 하늘색 티셔츠와 하얀 팬츠의 산뜻한 조합에 진주의 클래식한 포인트가 더해지니, 전체 룩에 자연스럽게 품격이 더해진 느낌이었어요.



강민경 인스타그램





스타일 예뻐서 따라 하고 싶어 진다는 이 언니 강민경 님의 오늘의 패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다가오는 봄나들이나 데일리 외출룩으로 참고하면 정말 좋을 것 같은 강민경 님의 내추럴 캐주얼룩! 여러분도 하늘색 아이템과 화이트 팬츠로 올봄 산뜻한 스타일링을 도전해 보세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