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골때녀’ 팬심에 배성재 러브콜 “이영표 직접 축구 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고은에게 배성재가 '골때녀'를 대표해 러브콜을 보냈다.
배성재는 "축구 하면서 영화 촬영까지 대단하지 않냐"는 박지안 칭찬에 이어 '대도시의 사랑법'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고은이 '골때녀' 팬이라고 들었다며 반색했다.
배성재는 "김고은 배우가 '골때녀'를 좋아하시다니. 혹시 축구 볼 생각 있으거나 해 볼 생각 있으시면 이영표 감독님이 직접 지도해드린다"고 러브콜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김고은에게 배성재가 '골때녀'를 대표해 러브콜을 보냈다.
9월 18일 방송된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 세계관의 확장'(이하 '골때녀') 9회에서는 'FC액셔니스타'와 'FC스트리밍파이터'의 제5회 슈퍼리그 동메달 결정전이 펼쳐졌다.
이날 본격 경기에 앞서 FC액셔니의 박지안이 출연한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의 개봉 소식이 전해졌다.
배성재는 "축구 하면서 영화 촬영까지 대단하지 않냐"는 박지안 칭찬에 이어 '대도시의 사랑법'에 함께 출연한 배우 김고은이 '골때녀' 팬이라고 들었다며 반색했다.
실제 김고은은 "제 친구가 축구 하는 프로그램에 나와서 한두 회 보다가 빠졌다. 나도 좀 해보고 싶은데"라며 '골때녀'에 대한 팬심을 고백한 바. 배성재는 "김고은 배우가 '골때녀'를 좋아하시다니. 혹시 축구 볼 생각 있으거나 해 볼 생각 있으시면 이영표 감독님이 직접 지도해드린다"고 러브콜을 보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박지윤 나홀로 “집콕” VS 최동석 자녀들과 “행복”‥극과극 추석 풍경[종합]
- “BTS 방패 사용 중단” 방탄소년단 팬덤, 민희진 복귀 반대 성명 발표
- 김혜수 숨멎 수영복 자태, ‘볼륨감+11자 각선미’ 비현실적 비주얼
- 레이싱모델 신해리→기상청통보관 김동완, 추석연휴 중 사망비보[종합]
- 복귀 앞둔 이나은, 이강인 열애설 겨우 벗어났는데…곽튜브 논란에 또 시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