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살 결혼해 100 억대집 살았는데 50대에 '이제 각자 산다'는 스타부부

핑클, 세블, 휘성 등 가요계 최정상 스타일리스트로 자리매김한 김우리는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기 이전, 18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하은수'라는 예명으로 데뷔했지만 회사의 경영난으로 데뷔와 동시에 무대에서 사라져야만 했습니다.

가요계에 남자 스타일리스트가 전무했던 시절, 김우리는 매일 새벽 헤어와 메이크업을 배우며 디바 신효범의 스타일리스트로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2024년 방송된 MBN '가보자GO' 시즌3에는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우리는 '기생충'에 나와 100억까지 가치가 뛴 후니훈의 그림을 공개하는 한편, 100억 대 집도 공개했습니다.

또한 아내와 딸 둘도 출연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김우리는 "연애를 19살에 하고 21살에 결혼, 첫째 딸을 22살에 낳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김우리는 "가족들과 좋은 집에서 행복하게 살기 위해 큰 집을 원하는 것 아닌가. 이제 아이들이 결혼하고 출가해서 이렇게 큰 집에 아내와 둘이 있을 이유가 없어졌다"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2025년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부부는 고급 주거지에서 각집살이를 시작한다고 알렸습니다. 김우리는 자신의 개인 채널에 "드디어 30년 만에 혜란 씨의 버킷 리스트 뷰티플 싱글 라이프가 현실로 이루어지는 순간이 찾아왔네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어 "이혜란의 독립선언ㅋ 53세 예린 예은 엄마 졸업. 오롯이 이혜란으로 다시 찾은 당신의 자유. 언제나 앞장서 응원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는 김우리 부부가 이사할 건물 전경이 담겼습니다. 이들이 이사할 곳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 오피스텔 브라이트 한남으로, 김우리와 아내는 각각 다른 집에서 생활할 것으로 예고됐습니다.

김우리는 "우리 여기로 이사 간다. 난 여기로, 이혜란은 여기로"라며 각자 거주할 호실 위치를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한 누리꾼은 "와 각자 사시나요?"라고 물었고, 김우리는 "청춘을 다바쳐 젊음을 자식 위해 다 썼으니 이젠 자신으로 살아보기"라고 답했습니다. "다시 연애 감정으로 친구처럼 50대 살아보기 하려구요"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우리는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