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기다리던 겨울 방학. 예전이라면 친구들과 어울려 놀기 바빴던 아이들이 선행 학습과 학원 일정으로 어른들 못지않게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는 요즘이다. 이번 겨울 방학에는 학업으로 지친 아이들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건 어떨까? 겨울 추위를 잊게 해줄 따뜻한 날씨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PIC 괌에서 잊지 못할 겨울 방학의 추억을 만들어보자.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손쉽게 준비하는 가족 여행
연중 온화한 기후와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해 ‘남태평양의 보석’이라고도 불리는 괌. 한국에서 약 4시간 비행이면 도달할 수 있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뛰어난 관광 인프라와 가족 친화형 리조트가 많아 부모와 아이 모두를 만족시킬 요소들을 두루 갖춘 여행지다. 특히 겨울방학이 시작되는 이맘때에는 한국의 추운 날씨를 피해 온기를 충전하러 떠나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괌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안으로 손꼽히는 투몬만을 따라 수많은 호텔과 리조트들이 자리 잡고 있는데, 그중 PIC 괌은 대체불가한 매력과 편의성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괌 최고의 인기 리조트다. 약 8만 5천 제곱미터 규모의 넓은 부지에 자리한 PIC 괌은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시설과 777개의 객실, 8개의 식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와 차별화된 가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여러모로 신경 쓸 것이 많은 가족 여행의 부담을 크게 덜어준다. 특히 만능 패스인 ‘골드패스’에 숙박, 식사, 액티비티, 장비 대여, 스포츠 강습 등 모든 것이 포함된 올 인클루시브 콘셉트의 리조트라 예약만으로도 손쉽게 완벽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입맛대로 골라 즐기는 다양한 다이닝 옵션
PIC 괌 골드패스는 밀 카드이자 일종의 테마파크 자유 이용권처럼 사용된다. 골드패스의 가장 큰 장점은 멀리 갈 필요 없이 리조트 내에서 전 일정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다. 메인 뷔페 레스토랑 ‘스카이라이트’부터 정통 일본 라멘을 맛볼 수 있는 ‘라멘하우스 홋카이도’, 태평양의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직접 구운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선셋바비큐’ 등 총 6개의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뿐만 아니라 비빔밥, 삼겹살, 김치 등 한국인의 입맛에 친근한 메뉴도 제공되므로 낯선 음식에 거부감을 느끼기 쉬운 아이들도 입맛에 맞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모가 골드패스를 이용하면 만 2세부터 11세 이하의 자녀 2명까지 키즈 골드패스가 무료로 제공되어 성인 2명 가격으로 네 가족이 함께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괌의 높은 외식 물가를 고려한다면 PIC 괌 골드패스는 그 어떤 선택보다 합리적인 옵션이라 할 수 있다.
무한한 즐거움이 기다리는 PIC Fun Park
PIC 괌은 아동 친화적인 시설과 프로그램이 잘 갖춰져 있어 엄마 아빠보다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숙소로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어른들의 얼굴에도 환한 미소를 띠게 할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프로그램들이 70여 가지나 마련되어 있어 휴양이 아닌 액티비티에 초점을 맞춘 모든 여행객들에게 재미와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01 지루할 틈이 없는 워터파크존 & 마린존
PIC 괌은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한 리조트답게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다. 아찔한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메인 풀부터 거대한 버킷이 뒤집어지며 대량의 물이 쏟아지는 어트랙션이 특징인 시헤키 & 샌디 스플래시 풀 등 수심과 용도에 따라 총 다섯 가지의 수영장이 있어 ‘물개 가족’을 자칭하는 가족들에게 최적이다. 또한 리조트 앞 해변은 수심이 얕고 물이 맑아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수영을 잘 하지 못하는 어른들도 스노클링, 카약 등 다양한 마린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좋다. 액티비티에 필요한 각종 장비들은 비치 센터에서 대여할 수 있고, 액티비티 초심자라도 클럽메이트가 기초부터 차근차근 강습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 없이 도전해 볼 수 있다.
02 물 밖에도 즐길 거리가 한가득, 스포츠존 & 보태니컬가든존
물놀이 외에도 리조트 곳곳에 위치한 스포츠존에서는 다양한 필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안전장치에 몸을 맡기고 하늘 위로 높이 뛰어오르는 스카이바운스부터 양궁, 테니스, 퍼터 골프까지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한편 워터파크 앞에 위치한 보태니컬가든존에 가면 마치 영화 아바타의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기분마저 들게 하는 거대한 몽키팟 나무가 눈에 들어온다. 그 주위로는 한국에서 보기 힘든 열대 꽃과 식물들이 심어져 있어 여행 인증샷을 찍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03 박진감이 넘치는 엔터테인먼트존
저녁 시간엔 워터파크에 위치한 파빌리온에서 선보이는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가 막을 올린다.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저녁 7시 반에 시작되는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는 정통 미국식 서커스에 새롭고 다양한 연출을 더해 론칭 이후 꾸준히 호평을 받아왔다. 2주년을 넘어선 지금은 괌 대표 볼거리로 자리 잡아 한국에서는 좀처럼 접하기 힘든 공연인 만큼 타 호텔 투숙객들도 서커스를 보기 위해 PIC 괌을 찾을 정도라고.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
PIC 괌은 투숙객들이 리조트에서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올해 초 론칭한 신규 마스코트 ‘샌디’의 첫 생일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샌디의 이름을 딴 스낵바 ‘샌디 냠냠쉑Sandy’s Yum Yum Shack’에서 신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상큼한 열대과일 맛 소프트아이스크림과 함께, 기존 인기 메뉴였던 타코야키에도 치즈, 김치 등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보태니컬가든존을 비롯한 리조트 곳곳에 새로운 포토 스폿을 설치해 사진 촬영의 재미를 더했다. 포토 스폿에 설치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증강 현실AR 기술로 리조트 마스코트 시헤키와 샌디가 화면에 나타나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포토 스폿의 위치는 체크인 시 제공되는 컬러링 엽서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