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통합 1위 달성을 기념해 겨울철 대비 차량 점검을 위한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폭설과 혹한 등 악천후에 대비해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은 12월 9일부터며,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목베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재고 소진 시 캠페인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겨울철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고객이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서비스 만족도 1위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달 31일까지 XC90, S90, V90 CC 모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보증 기간을 기존 5년 또는 10만km에서 7년 또는 14만km로 연장하는 보증 연장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해당 모델 구매 시 30만 원의 부담금으로 보증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