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민, 돈벌레 본색 “머슴 키워 등 따수우면 주인인 줄 알아”(재벌집)[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민이 돈벌레 본색을 드러냈다.
11월 26일 방송된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장은재 / 연출 정대윤, 김상호) 5회에서는 진도준(송중기 분)과 진양철(이성민 분)이 고용 승계에서 정반대의 생각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성민이 돈벌레 본색을 드러냈다.
11월 26일 방송된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장은재 / 연출 정대윤, 김상호) 5회에서는 진도준(송중기 분)과 진양철(이성민 분)이 고용 승계에서 정반대의 생각을 내비쳤다.
이날 진도준은 오세현(박혁권 분)과 투자회사 미라클을 설립, 국내 자동차 업계 2위인 아진자동차를 첫 인수 대상으로 삼았다. 이 과정에서 진도준은 아진자동차에게 고용 승계와 현 회장의 경영권 보장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을 달았다.
마찬가지로 아진자동차를 인수하고자 하는 진양철은 이런 미라클의 인수 조건에 난색했다. 그러곤 진도준에게 오세현이 '헛똑똑이'라고 비난하며 "고용 승계를 한다고? 말이 되냐. 도준이 네가 보고 배울 게 없는 위인. 가까이두지 마라"고 경고했다.
진도준은 본인이 고용 승계를 미는 배후인 만큼 진양철에게 "고용 승계를 왜 그렇게 반대하냐. 노사 화합으로 생산성이 높아지면 회사에도 이익 아니냐"고 물으며 "할아버지께서 말씀하시는 정도 경영, 저는 그런 거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에 진양철은 "머슴을 키워 등 따숩고 배부르게 만들면 왜 안 되는지 아냐. 지가 주인인 줄 안다. 정리 해고 별거 아니다. 누가 주인인지 똑똑히 알려주는 것. 정도 경영이라고 했냐. 나에게는 돈이 정도다"라고 말하며 돈을 최고로 중시하는 재벌 기업가의 속내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JTBC '재벌집 막내아들'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美 인터넷 서점 투자해 900% 수익률 대박(재벌집 막내아들)[결정적장면]
- 전소민, 이렇게 섹시했나‥유재석·김종국 깜짝 놀랄 고혹미
- 주름 감춘 송중기 드러낸 조여정, 뿌예도 예쁘게 봐주세요[TV와치]
- 이예림, 과감한 비키니로 드러낸 명품 몸매‥♥김영찬과 행복한 허니문
- 임창정, 176cm ♥서하얀 옆에 서니 아담 “저 꼬마는 누구야”
- 방은희 “생일에 얼굴 화상+손 믹서기 사고→실명 위기로 장애 6급”(금쪽)[결정적장면]
- 소연, 월드컵 출전 ♥조유민과 카타르서 접선‥꼭 잡은 손 애틋
- ‘이규혁♥’ 손담비, 결혼 후 살 얼마나 쪘길래 “행복이 찐 거야”
- 한가인, 맞아서 얼굴 망가질 뻔 “코로 먹고사는 사람인데” 극대노(미우새)
- 김희철, 故 죠앤 추억 “장나라와 목소리-외모 비슷했다”(힛트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