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그레칼레, 밀라노 가구 감성 그대로...'죠르제띠 협업'

'마세라티 그레칼레 죠르제띠 에디션` 스케치

'마세라티 그레칼레 죠르제띠 에디션` 스케치마세라티가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죠르제띠(Giorgetti)`와 협업한 '그레칼레 폴고레'를 오는 2025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4월 7일부터 13일까지(현지시간)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세계적인 디자인 트렌드를 선보이는 국제 디자인 박람회로, 마세라티는 이번 행사에서 죠르제띠와 함께 맞춤 제작 모델 '마세라티 그레칼레 죠르제띠 에디션' 및 인테리어 컬렉션 '죠르제띠 마세라티 에디션'을 선보인다.

마세라티와 죠르제띠의 협업은 정교한 디테일과 혁신적인 디자인, 고객 맞춤형 럭셔리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공동의 가치에서 출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는 이탈리아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창의적인 작품을 완성했다.

'죠르제띠 마세라티 에디션' 스케치죠르제띠 에디션은 마세라티의 첫 순수 전기 SUV인 그레칼레 폴고레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푸오리세리에(Fuoriserie) 프로그램을 통해 장인정신이 깃든 디테일을 더했다.

또한 마세라티의 상징인 '삼지창'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과 신화를 담아낸 인테리어 컬렉션 '죠르제띠 마세라티 에디션'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그레칼레 죠르제띠 에디션과 죠르제띠 마세라티 에디션은 다음달 7일 각각 마세라티 밀라노 전시장과 밀라노 스피가(Spiga) 죠르제띠 쇼룸에서 비공개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마세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