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결혼 앞두고 있는 인기 걸그룹 출신 여배우와 대세 남자 배우

조회수 2024. 7. 1. 13: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 결혼 앞두고 공포에 휩싸인 커플 함은정X김성태! ‘커플매니저’ 캐릭터 포스터X스틸 공개!

LG유플러스 STUDIO X+U의 공포 미스터리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가 <커플매니저> 편에 출연한 함은정과 김성태의 스틸과 함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LG유플러스 STUDIO X+U의 공포 미스터리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가 오는 7월 15일 첫 공개를 앞두고 여름 시즌에 딱 맞는 서늘한 분위기의 공포 미스터리 장르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와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각각 다른 소재를 활용한 7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어떤 흥미로운 스토리가 펼쳐질지 나날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조여정의 <산타의 방문>에 이어 16일(화)에 공개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 <커플매니저>가 캐릭터 포스터와 함께 극 중 커플로 열연을 펼치게 될 함은정과 김성태의 스틸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높인다.

<커플매니저>는 결혼을 앞둔 커플 앞에 정교한 등급 평가로 완벽한 커플 매칭을 해준다는 의문의 커플매니저가 나타나면서 점점 예측불가의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함은정과 김성태는 결혼을 앞둔 커플 은미와 민찬으로 각각 분해 지금껏 본적 없는 반전 커플 케미를 선보인다. 결혼을 앞두고 왠지 모를 불안감을 느끼는 은미와 민찬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낼 두 사람의 열연에 기대가 쏠린다.

이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결혼을 앞둔 여자의 설렘은 온데간데 없이 겁에 질린 듯 보이는 은미(함은정 분)의 표정만으로도 오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스틸은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 민찬(김성태 분)이 아닌 다른 남자와 마주 선 은미의 모습이 포착되어 있기 때문. 여기에 또 다른 스틸 속 민찬의 표정 역시 심상치 않다.

누군가를 마주하고 있는 민찬의 표정에선 의심과 불안이 함께 공존하고 있어 이들 커플에게 어떤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이들 커플의 반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이처럼 <커플매니저>에서 결혼을 앞두고 불안해하는 커플의 모습은 경험을 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기에 더욱 현실적으로 다가온다. 여기에 두 사람 사이에 자리잡은 행복이 아닌 불안이 점점 걷잡을 수 없이 공포로 변모해 가는 과정은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만의 장르적 매력을 온전히 선사하는 것은 물론이고, 묵직한 메시지까지 함께 전달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 STUDIO X+U의 공포 미스터리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는 오는 7월 15일(월)부터 매주 월, 화에 한 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함은정과 김성태의 <커플매니저>는 7월 16일(화)에 U+모바일tv를 통해 공개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