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임신' 터트려 은퇴했던 여배우가 1년 만에 전한 안타까운 소식

조회 6,1982025. 3. 22.

배우 이태임의 최근 근황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영화 ‘황제를 위하여’

이태임은 지난 2007년 길거리 캐스팅된 뒤 광고를 통해 연예계에 발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영화 '응징자'

이후 연습생 생활을 거쳐 배우 오디션을 보기 시작했고, 지난 2008년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천추태후', '망설이지마', '결혼해주세요', '12년 만의 재회 : 달래 된, 장국', '내 마음 반짝반짝', 영화 '특수본', '응징자', '황제를 위하여' 등으로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출처 : JTBC ‘품위있는 그녀’

드라마, 영화, 광고 등에서 몸매를 드러내 인기를 끌었던 이태임은 열정에 비해 별다른 흥행을 일으키지 못했는데요~

특히 2015년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예원과 촬영 중 설전을 벌이게 됐고, 해당 영상이 적나라하게 공개돼 논란이 됐습니다.

이후 자숙 기간을 갖던 이태임은 2017년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를 통해 복귀 의지를 밝혔습니다.

연기 열정을 불태웠지만, 이태임은 소속사와도 상의 하지 않은 채 돌연 은퇴 입장을 밝혀 충격을 자아냈는데요~

출처 : JTBC ‘품위있는 그녀’

이태임은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 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 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은퇴 선언 뒤 소속사 측은 이태임이 임신 3개월 차이며, 12살 연상의 인수합병(M&A) 전문 사업가와 결혼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실제로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이태임의 프로필이 삭제됐고, 이태임은 일반인의 삶으로 돌아갔습니다.

출처 : JTBC ‘품위있는 그녀’

그해 아들 출산 소식이 들렸던 이태임은 출산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남편이 억대 주식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태임 남편은 한 기업의 주주들에게 시세 조종을 해주겠다며 거액을 편취한 혐의를 받아 구속 기소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태임 은퇴 시기가 남편 구속 시기와 비슷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은 증폭됐지만, 이후 더 밝혀진 이야기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활발한 활동 10여 년 만에 돌연 은퇴하고 일반인으로 돌아간 이태임, 복귀 생각은 없는 것 같아 아쉬울 따름이네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