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홈커밍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캐릭터 생성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M'의 홈커밍(HOMECOMING) 업데이트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다.
이 회사은 오는 3월 5일 '리니지M' 홈커밍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19일 오전 10시부터 3월 4일 자정까지 신서버 글루디오에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면 상급 변신/마법인형/성물 뽑기팩 및 아데나,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으로 구성된 사전 캐릭터 생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은 오는 3월 5일 '리니지M' 홈커밍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리부트 월드에 독립된 서버 글루디오를 오픈하고 총사 클래스 리부트가 이뤄진다.
이용자는 19일 오전 10시부터 3월 4일 자정까지 신서버 글루디오에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면 상급 변신/마법인형/성물 뽑기팩 및 아데나,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으로 구성된 사전 캐릭터 생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신서버 오픈 후 우편을 통해 지급된다.
글루디오 서버는 독자적인 생태계로 조성 및 운영되며 성장 지원이 이뤄진다. 레벨 90 달성까지 최대 700%의 경험치 보너스를 제공하고, 성장 패스 보상도 75 레벨에서 80 레벨까지 확대된다. 사전예약 보상 아덴 기사단의 장비를 영웅 등급의 기사단의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전용 혜택과 리부트 전용 아이템 순간이동 조종 반지도 마련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