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리수는 한 예능에서 대시받은 연예인이 얼추 100명이 된다고 밝혔다.

하리수는 전성기 시절, 연예인들에게 대시를 많이 받았다고 고백했다. 한 방송에서 "톱스타들의 대시를 끊임없이 받았다던데"라는 질문에, 하리수는 "많았다. 배우도 있고, 가수도 있고, 스포츠 스타도 있고, 재벌도 있었다"고 밝혔다.

뷰티 모델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하리수는 고혹적인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고혹적인 메이크업은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스타일로, 매혹적인 분위기와 성숙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둔다. 주로 저녁 모임, 파티, 혹은 화보 촬영 등에서 많이 활용되며, 깊이 있는 눈매와 도도한 무드를 살리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베이스는 완벽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 피부 결점을 완벽히 커버하되, 너무 두껍지 않게 파운데이션을 고르게 펴 바른다. 세미 매트한 텍스처의 제품이 고혹적인 분위기에 어울리며, 얼굴 윤곽을 강조하기 위해 자연스러운 쉐이딩과 하이라이터로 입체감을 더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딥 브라운, 버건디, 블랙 계열의 음영 섀도를 활용해 깊은 눈매를 연출한다. 눈두덩이 전체에 음영을 넣고, 눈꼬리를 살짝 길게 빼는 스모키 기법을 활용하면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아이라인은 젤 타입 또는 리퀴드 라이너로 깔끔하고 날렵하게 그려주고, 언더라인은 너무 진하지 않게 번짐 없는 섀도로 마무리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속눈썹은 뷰러로 꼼꼼히 컬링한 뒤 볼륨감 있는 마스카라나 자연스럽게 퍼지는 인조 속눈썹을 붙여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입술은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되는 부분으로, 진한 레드, 버건디, 와인 컬러 등이 잘 어울린다. 립 라인을 또렷하게 정리한 후, 촉촉하거나 매트한 립스틱으로 발라주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이 강조된다. 입술에 포인트가 갈 경우 블러셔는 생략하거나, 누드톤으로 가볍게 쓸어주는 것이 밸런스를 맞추는 데 좋다.
고혹적인 메이크업은 색감의 조화와 절제된 포인트가 중요하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뚜렷한 인상을 남기는 절묘한 경계 안에서 세련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것이 이 스타일의 매력이다.





Copyright © 포켓뉴스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