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동물이 한가득하다고?"...가족 추억 만들기 좋은 대구 플라워 페스티벌 개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는 축제가 있다고?
대구의 네이처파크에서 진행되는 플라워 페스티벌이 올해도 아름다운 꽃들과 다양한 동물들로 가득 찬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 있다고 방문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이시간에는 2024년 3월 30일부터 6월 9일까지 열리는 이 축제는 특히 어린이와 함께하는 가족들에게 추천할만한 축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방문객들은 꽃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진 찍기 좋은 장소
대구 네이처파크 플라워 페스티벌은 그 이름에 걸맞게 화려한 봄꽃들로 가득하다고 합니다.
메인 포토존에서 시작해 동물원 내부에 이르기까지, 방문객들은 꽃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진 찍기 좋은 장소에서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어린이날을 포함한 주말에는 바이올리니스트와 버블쇼, 신나는 도그쇼 등 다채로운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이벤트를 확인 필수
페스티벌 기간 동안 주말에는 소인 입장료가 18,000원이며, 24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네이처파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차는 평일 무료, 주말 3,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가능합니다.
대구 네이처파크는 유모차 친화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있어, 작은 아이들과 함께라도 편안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에 있는 저작권는 이앤투어픽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