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일타' 김민정 강사 "결혼식 당일·출산 5일 전까지 일했다"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능 국어 일타강사 김민정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쉴 틈 없는 생활을 전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세상에 그런 일이' 특집으로 꾸며져 '국어 일타' 김민정, '영어 일타' 조정식 강사가 유퀴저로 함께했다.
이어 김민정과 조정식은 늘 공부해야 하는 일타강사의 바쁜 일과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수능 국어 일타강사 김민정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쉴 틈 없는 생활을 전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세상에 그런 일이' 특집으로 꾸며져 '국어 일타' 김민정, '영어 일타' 조정식 강사가 유퀴저로 함께했다.
김민정은 일타강사(1등스타강사) 기준에 대해 "현장 강의는 가장 마감이 빨리되는 기준, 인터넷 강의는 매출이 높은 사람"이라고 밝히며 시선을 모았다. 이어 김민정과 조정식은 늘 공부해야 하는 일타강사의 바쁜 일과를 공개했다. 김민정은 "내가 수험생 때 이렇게 공부했으면 서울대 갔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조정식은 "단 하루도 풀로 쉬어 본 적 없다", 김민정은 "주말에 수업이 제일 많다"라고 입을 모았다. 심지어 김민정은 "결혼식 날도 일을 하고 있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신혼여행에 가서도 작업을 해야 했다고. 더불어 김민정은 "산후조리원에서도 손목 보호대 끼고 일했다, 아기 낳기 5일 전까지 수업했다"라고 털어놓았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임대아파트 살죠?"…6400만원 팰리세이드, 대리점이 출고 정지 '논란'
- "황하나, 형량 줄이려 마약한 남녀 연예인 이름 불었다…증거 확실한 몇 명"
- "예비 시부모, 손으로 김치 찢어 밥에 '툭'…배부르다며 식사 거절, 내 잘못?"
- 출산한 척, 옷 벗고 아기와 눈물 셀카 찍은 美가수…"대리모 썼으면서" 뭇매
- "내 가정 깬 상간녀, 짝 찾겠다고 '연애 예능' 출연"…당사자 "법적 대응"
- 이웃 차·현관에 '오줌 테러' 반복…관리소 "곧 이사 가니 참아라"[영상]
- 김슬아 컬리 대표 남편, 수습 직원 성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
- 권상우, 눈 풀린채 '알딸딸' 만취 방송…"너무 죄송, 금주 중" 사과
- 임성근, 음주운전 3번 아닌 4번이었다…집유 기간 무면허 적발까지
- "살빼고 성형해도 답 없겠다", 실천으로 반박한 최준희…같은 사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