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라도 드세요! 유방암 2기, 폐암 4기 회복! 매일 아침 마셨다!

1. 한국에서 유방암 환자가 폭증하는 이유는?


이번에 발표된 결과에 의하면 2021년의 신규 암 환자가 저희 한국에서 27만 명이었다고 합니다. 2020년에 비해서 무려 10% 증가했다고 하는데 이번 결과를 보면 특이한 점은 유방암이 지난 2010년에 비해서 꾸준히 20% 정도 상승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다른 암종은 유의미하게 줄어들고 있고 치료 효율이 높은데 유방암의 발생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2. 유방암 치료 중 최고의 음식은?

가장 중요한 것은 식습관을 바꿔야겠다고 생각한 것입니다. 이렇게 먹어서는 암이 나을 수 없고, 수술을 하고 항암을 하고 방사를 한다고 해서 내 몸의 환경이 바뀌어지지 않는 이상은 건강한 몸이 될 수 없겠다고 결론내렸습니다. 지난 7년 동안 암을 치유하면서 매일 먹고 있는 것은 바로 '채소, 과일 주스'입니다.

3. 암 환자에게 좋은 최고의 음식은?

이것은 "몽땅 주스"라고 하는데, 제가 먹고 있는 7 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과, 당근, 토마토, 파프리카, 비트, 양배추, 브로콜리 7가지를 매일 아침마다 큰 볼에 담고, 칼슘 파우더를 뿌려서 세정제, 천연 세정제를 넣어서 물에 담가 놓아요. 5분 정도 있다가 썰어서 살짝 찐 후 믹서기에 갈아먹는 주스입니다.

식물 자체의 대사를 통해서 만들어지는 화학물질인 파이토케미칼이 하는데 이것이 강력한 항암제로 작용하고 이 성분은 정상 세포는 그대로 놔두면서 암만 포위해서 죽입니다.

4. 몸에 좋은 몽땅주스 만드는 방법은?

몽땅주스는 요리하기 싫어하는 분들, 20대 30대도 할 수가 있고, 남자분들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몽땅 주스에는 7가지 채소가 들어갑니다.

1) 사과 껍질에는 굉장한 항암 성분이 다 들어가 있어 껍질채 사용해 주세요. 사과는 껍질까지 쓰는게 포인트입니다.

2) 브로콜리. 브로콜리 줄기와 뿌리 부분도 살짝 삶기 때문에 다 사용을 합니다.


3) 파프리카, 당근, 비트, 토마토, 우리 양배추는 먼저 물에 5분 정도 담궈서 나쁜 성분을 빼줘요. 물에 담가 놓고 흐르는 물에 씻으시면 되요. 브로콜리는 뒤집어서 컵 같은 걸로 조금 눌러 줍니다.

4) 양배추는 지저분한 겉잎을 제거하고 물에 담구며, 비트는 껍질만 제거하셔도 바로 찌시면 됩니다.

5) 당근도 솔로 흙을 제거하시고 당근 껍질에도 좋은 성분이 있기 때문에 다 사용합니다.

6) 그 후 담궈진 야채를 빼서 흐르는 물에 다시 한번 헹궈 주세요. 이 모든 것들을 듬성듬성 썰어줍니다.

7) 준비한 재료를 찜기에 비트, 당근을 먼저 넣고, 그 후 비트를 넣어 어느 정도 익어지면, 나머지 금방 있는 야채들을 넣으시면 돼요. 넣고 한 2분 정도 지난 후 불을 끄시면 됩니다.

원래는 하나당 한 30g, 그래서 7가지 한 210g 정도를 갈아서 드시면 한 180, 200ml 정도 나오는데, 여러분들의 집에 있는 믹서기 상황에 따라서, 물을 좀 가감 하셔서 잘 갈릴 수 있게, 물을 첨가해 보시면 됩니다.

물은 한 이 정도 믹서기 상태에 에 따라, 물량은 다 다를 수 있어요. 이것을 기본으로 여러분들의 취향껏 가감을 하시면 됩니다.

'몽땅 주스'는 침을 통해서 씹어서 식이 섬유를 섭취하는 방식입니다. 건강한 아침을 위해 딱 한 잔 맛있는 '몽땅 주스'를 죽염 간을 하셔서 200mm 정도를 한번에 드시면 됩니다.

5. 몽땅 주스를 마시면 어떤 점이 달라질까?

'몽땅 주스'를 마시면서 세포가 살아나면 피부 톤이 달라지고 장이 달라지고, 물론 암도 사라지게 됩니다. 몽땅주스는 시장에 가면 언제든지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선택을 해 놓았으며, 그 중에 항암력이 있는 채소들을 선택 한 것입니다.

나머지 파란 색깔 케일, 신선초, 보리새싹, 미나리도 좋지만 이 채소들은 손쉽게 물러지기에 손실이 큰 편입니다. 여러분들이 관리를 잘 하고 부지런하다면, 그런 것들을 더 추가하면 좋으니 여러분들이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흡수율을 높이기 해서 갈아서 먹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믹서기에 갈아먹는 것을 추천하는 이유는 암환자들은 위 점막이 손상되어 있고, 위장이 약해 있기에 빠른 흡수율을 위해 익혀서 갈아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대로 위점막, 장점막에서 흡수를 하기 때문에 변이 달리지는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고 4- 5일 드시면 구취가 많이 사라집니다.

6. 암 발생률을 줄이는 습관은?

첫 번째로 냉장고 비우기를 실천해야 합니다. 냉동식품과 그리고 맛있게 하는 케첩, 샐러드 소스 등 각종 소스류를 다 버리는 게 좋스빈다. 채소 위주로 장을 보면서 불필요한 식생활 비가 많이 줄고, 온가족이 건강한 식단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암이 온 상태에서는 체액도 부족하고, 소금기가 부족하며 몸은 산성화 되어 있어 밝은 상태가 될 수가 없습니다.

저는 채소, 과일식을 하면서 굉장히 긍정적인 사람이 되었고 성격도 둥글둥글하게 변하게 되었습니다. 화내는 습관들은 나쁜 호르몬을 내기 때문에 화내는 거 하지 않기로 실천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