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전문 세척 ‘캐치서비스’ 운영

캐리어에어컨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에어컨 분해 세척 서비스 ‘캐치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캐치서비스’는 에어컨 분해부터 세척, 건조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에어컨 분해 세척 서비스다. 캐리어에어컨만의 전문적인 분해 세척 기술로 체계적인 위생 케어를 제공한다.

에어컨 분해, 고압 세척, 송풍 건조 등 과정을 통해 필터와 송풍구, 열교환기 등에 쌓인 먼지, 곰팡이, 세균을 제거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최적의 상태와 성능을 유지해 준다.

또 냉매 순환 방해 및 풍량 저하 문제 등 각종 고장을 예방해 냉방 효율과 에너지 절감 효과를 높이고, 유지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제적인 부담을 낮췄다.

캐치서비스는 캐리어에어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스탠드형, 벽걸이형, 시스템(천장형), 업소용까지 다양한 종류의 에어컨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 제품도 이용 가능하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한동안 사용하지 않는 에어컨은 사용 전 청소와 관리가 필수”라며 “역대급 무더위가 올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캐치서비스의 전문적인 위생 케어를 통해 건강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