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인데 서비스 안줘서"… 별점 1점 테러 이유에 업주 '황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비스를 주지 않았다며 리뷰 1점을 남긴 손님에 자영업자가 억울함을 토로했다.
21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리뷰 테러 제가 잘못한 건지 좀 봐주세요 사장님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사진 속 손님은 "매번 피자 시키면 여기만 시키는데 리뷰 이벤트 참여 안 썼다고 아무것도 안 주시냐. 피자 옵션에 치킨 무조건 시키는데 허무하다. 지금까지 여러 번 시켜 먹은 게 좀 아쉽다"며 별점 1점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리뷰 테러 제가 잘못한 건지 좀 봐주세요 사장님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쓴 매장 사장 A씨는 "어디 하소연할 데가 없어서 올려본다"며 배달앱 리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님은 "매번 피자 시키면 여기만 시키는데 리뷰 이벤트 참여 안 썼다고 아무것도 안 주시냐. 피자 옵션에 치킨 무조건 시키는데 허무하다. 지금까지 여러 번 시켜 먹은 게 좀 아쉽다"며 별점 1점을 줬다.
이에 A씨는 "리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요청 사항에 원하시는 품목과 닉네임을 적어주셔야 제공해 드리고 있다. 요청 사항에 아무것도 작성 안 하시고 서비스 안 줬다는 이유로 별점 1점... 다음번 주문 시에는 꼭 참고해달라"고 답했다.
그러자 손님은 "뷰 다시 남긴다. 사장님 댓글에 화가 나서 다시 남긴다. 점수 중요하시죠? 5점 드리고 할 말 하겠다"며 "고작 서비스 안 받아도 그만 받아도 그만이지만 고객 입장에서는 서운한 게 맞다. 아무리 요청 사항 없다고 해도 단골 관리 같은 건 아예 안 하시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말 나온 김에 몇 개 질문하겠다. 70g 고기 토핑 추가했는데 제 느낌엔 토핑 많다고 생각되지 않는다. 업주님께서 추가하셨다고 하면 할 말 없지만 추가 안 하면 불고기 정량 몇 그램 들어가나. 추가해도 부족해 보이던데 추가 안 하면 급 궁금해진다. 그동안 많이 시켜서 맛있게 잘 먹었지만 아쉽다. 수고하시길"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서비스 못 받아서 고기로 트집 잡으려고 하는 것 같다" "사장님은 잘못한 거 없어 보인다" "오늘 기분이 안 좋아서 화 풀 곳이 필요했던 것 같다" "서운이라는 단어가 왜 나오는 건지 혼란스럽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윤채현 기자 cogus0205@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볼륨감 이정도였어?"… 에스파 지젤, 고혹 자태 좀 봐 - 머니S
- 제니, 시크+도도한 스타일… 일상서도 섹시 매력 여전 - 머니S
- "디즈니 공주 실사판"… 뉴진스 다니엘, 바비인형의 노출 - 머니S
-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 조세호·안재욱, 드디어 만났다 - 머니S
- 나나, '언더붑' 의상 입고 드러낸 퇴폐+섹시 매력 - 머니S
- "하객 털어 적자 메꾸나"… 축의금 '5만원' 냈다가 욕먹은 직장인 - 머니S
- '결혼 4년 만' 국대 수비수 김민재 이혼사유는? - 머니S
- 중국 호텔서 투숙객이 생수 마셨다가 '화들짝'… 내용물 뭐였길래?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
- 새해 첫 주식시장 10시 개장… 종료 시간은 3시30분 유지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