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방송으로 만나는 맞춤형 여행 패키지와 '특별'혜택 제공
-방송 중 예약자 대상 이벤트 참여시, 객실·숙소 무료 업그레이드 기회까지 제공
노랑풍선이 1월 15일 오후 7시 자사 쇼핑라이브 방송 ‘옐로LIVE’를 통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고객들이 선호에 따라 가성비와 럭셔리를 모두 아우르는 여행을 설계할 수 있는 세미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내가 고르는 대로 완성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상품은 사전 계획의 부담을 줄이면서도 여행지에서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옐로 LIVE생방송에서는 코타키나발루의 숙박 옵션으로 시내 중심에 위치한 실속형 '밍가든 호텔'과 고급 부대시설을 자랑하는 '퍼시픽 수트라' 호텔이 소개된다.
또한,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아일랜드 호핑 투어'가 포함돼 있어 스노클링과 섬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주요 관광 코스에는 사바주청사, 이슬람 사원, 제셀톤포인트 등 코타키나발루의 랜드마크 방문 일정이 포함되며, 선택 일정에 따라 하루 혹은 이틀의 자유시간도 제공된다.
특히, 코타키나발루의 대표적인 오션뷰 선셋 감상과 맹그로브 숲 보트 투어, 반딧불이 투어, 식사 1회가 포함된 '까왕 반딧불이 투어'는 사전 예약 시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라이브 방송 중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기본 증정되는 '스낵 바구니' 외에도 추첨을 통해 ◈2025 노랑풍선 캘린더 ◈보조배터리 ◈노랑풍선 시티버스 주간 탑승권(1인 2매)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스타벅스 상품권(1만 원권)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코타키나발루는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로운 휴양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이번 옐로LIVE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과 함께 방송 중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