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 팬 페스티벌 "고퀄리티 코스프레로 눈이 즐겁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토즈소프트 '파이널판타지14'의 오프라인 이벤트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이 12일, 13일 양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다.
2일차인 13일, 아침 일찍 킨텍스 2전시관을 찾은 모험가들은 피로감을 전혀 느끼지 않는 듯 활기찬 모습이었다.
1일차도 그랬지만 2일차 역시 코스프레를 하고 팬페스티벌 현장을 찾은 모험가들이 정말 많았다.
게임톡이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에서 멋진 코스프레를 선보인 모험가들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액토즈소프트 '파이널판타지14'의 오프라인 이벤트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이 12일, 13일 양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다. 2일차인 13일, 아침 일찍 킨텍스 2전시관을 찾은 모험가들은 피로감을 전혀 느끼지 않는 듯 활기찬 모습이었다.
1일차도 그랬지만 2일차 역시 코스프레를 하고 팬페스티벌 현장을 찾은 모험가들이 정말 많았다. 워낙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가득한 게임인데다 5년 만에 열리는 뜻 깊은 행사다. 이번 기회에 게임에 애정을 표현하고 싶었던 팬들이 많았다.
코스프레 런웨이 프로그램이 있어서 그런가, 과장 좀 섞어 지나가는 관람객 셋 중 하나는 코스프레한 관람객이었을 정도였다. 퀄리티도 대단해서 눈을 돌릴 때마다 시야가 맑고 화사해졌다. 사진 촬영에 흔쾌히 승낙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코스프레 런웨이는 참가자가 80팀이나 될 정도로 열렬한 성원을 받았던 프로그램이다. 워낙 인원이 많아 개개인에게 짧은 시간만 배정됐지만, 준비했던 멋진 포즈를 선보이며 관객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게임톡이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에서 멋진 코스프레를 선보인 모험가들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suminh@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