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개그 안 좋아해"… 안영미·강유미 불화설 전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안영미가 절친 강유미와 함께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을 떠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김구라 '그리구라'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코미디언 안영미가 출연했다.
김구라는 안영미가 준비 중인 '안영미의 전체관람가슴쇼' 포스터를 가리키며 "이런 걸 유미가 싫어한다는거 아니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공개된 김구라 '그리구라'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코미디언 안영미가 출연했다. 이날 안영미는 "(강유미는) 거의 200만 유튜버니까. 지금 구독자가 160만인가 그렇던데. 원래는 미미채널 같이 하다가 찢어져가지고 따로 만들었다. '(강유미) 좋아서 하는 채널 좋채널'"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 채널을 파서 더 잘 됐다"라고 했고 김구라는 "너희들은 항상 네이밍이 그런 식이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일반적으로 나는 소위 말해서 연예인 게스트들은 정말로 '우리 채널에 나와야겠다' 이런 사람 아니고서는 제가 적극적으로 부탁하지 않는다. 사실 영미도 홍보하려면 유미 채널에 나가야 하는데 너무 친하니까 불편한 게 있지?"라고 물었다.
이에 안영미는"유미가 19금 자체를 안좋아한다. 그래서 미미채널에서 찢어진 것"이러면서 이렇게 밝혔다. "나는 계속 19금 ASMR을 하려고 했다. 어묵 빨아먹고 그런걸 하려고 했는데 유미는 '나는 그럼 안 할래'가 됐다"고 설명했다.
김구라는 안영미가 준비 중인 '안영미의 전체관람가슴쇼' 포스터를 가리키며 "이런 걸 유미가 싫어한다는거 아니냐"고 물었다. 안영미는 "그 결을 되게 싫어한다"고 확인했다. 김구라 역시 "나도 이런 것에 대해서 선호하지 않는다"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안영미와 강유미는 '개그콘서트' 코너 '분장실의 강선생님' 등에서 호흡을 맞췄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미허리+황금골반… '있지' 유나, 비현실적 비주얼 - 머니S
- 출연료 1억5000만원?… 류승수 "배우들 투잡 뛴다" - 머니S
- "망사스타킹+시스루" '파격'… 서효림, 김수미 놀라겠어 - 머니S
- BTS 제이홉 전역, 진 이어 2번째… "현장 방문 자제 부탁" - 머니S
- "어깨 노출도 과감"… 티아라 효민, 가녀린 목선 - 머니S
- 최동석 "남자와 미국 여행 가" vs 박지윤 "성 정체성 다른 남사친" - 머니S
- 하이트진로 새 먹거리는 'K뷰티'… ODM 기업 '비앤비코리아' 인수 - 머니S
- K팝 성공적 이식... 일본 주름잡는 국내 엔터사 - 머니S
- 샤오미에 밀릴 순 없지… 일본 시장 자존심 세우려는 삼성전자 - 머니S
- [뉴욕증시] 미 소매 지표 호조에도 '혼조'… 다우지수 최고치 경신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