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과감해진 수현, 이틀 연속 아찔 클리비지룩‥파격 그 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현은 10월 3일 부산 해운대구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열린 '2024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 레드카펫에 자리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날 수현은 파격적인 클리비지(가슴트임) 드레스로 상체를 과감하게 드러내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이에 앞서 수현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2024 BIFF)'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서도 깊게 파인 브이넥 디자인의 블랙앤 화이트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착용한 패션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하지원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배우 수현이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2024 BIFF)에서 과감함이 돋보이는 드레스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수현은 10월 3일 부산 해운대구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열린 ‘2024 마리끌레르 아시아스타어워즈’ 레드카펫에 자리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날 수현은 파격적인 클리비지(가슴트임) 드레스로 상체를 과감하게 드러내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수현은 깊게 파인 넥라인에 명품 주얼리를 매치해 아름다운 목선을 강조했다. 또 수현은 긴 웨이브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어내 여신 같은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에 앞서 수현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2024 BIFF)’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서도 깊게 파인 브이넥 디자인의 블랙앤 화이트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착용한 패션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한편 수현은 2019년 3살 연상인 위워크 전 대표 차민근과 결혼했지만 최근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수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3일 "현재 수현은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마쳤다"며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으며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 끝에 결정한 사항인 만큼 악의적인 댓글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정해인, 열애설 정소민과 꼭 잡은 손‥김지은 윤지온과 더블 데이트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이찬원 ‘불후’ 국군의날 특집에 前대대장 만나 “단결! 날 예뻐해준 분입니다”
- 김빈우, 레깅스만 입어도 명품 몸매 “운동하고 햄버거 먹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