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남성과 3개월 만에 '초고속 결혼'한 여배우, 청담동 신혼집 공개

특유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여배우, 한고은.

온라인 커뮤니티
그라치아

한고은은 지난 2015년 5살 연하 남편 신영수 씨고은은 지난 2015년 5살 연하 남편 신영수 씨와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가 됐는데요~

남편과 만난 지 3개월 만에 '초스피드'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그녀가 유튜브를 통해 근황을 전한 모습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지난해 방송인 장영란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올해 50세? 방부제 미녀 한고은 동안 비결 3가지(장영란 기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영상 속 장영란은 배우 한고은과 그녀의 집을 방문해 '하우스 투어'는 물론 속 깊은 대화를 나눴는데요.

특히, 이날 한고은이 거주 중인 '럭셔리' 청담동 빌라 내부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한고은의 빌라는 미술 작품이 걸려 있고, 고품질 가구가 배치돼 있는 등 입구부터 화려한 스케일로 갤러리 같은 분위기를 뽐냈습니다. 입구를 지나 거실에 들어선 후에도 감탄이 이어졌습니다.

한고은의 집 내부는 깔끔하게 정돈된 베이지 톤의 벽지와 가구 인테리어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특히 베란다에 펼쳐진 탁 트인 '감나무 뷰'가 장영란을 감탄케 했는데요~

한고은은 집 곳곳에 조화를 배치하고 꽃꽂이로 실내 분위기를 살려 고급스러움을 한껏 더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이날 한고은은 자신만의 레시피로 만든 갈비찜을 요리하며 장영란에게 음식을 대접했는데요~

음식을 먹으며 일상 토크를 이어간 두 사람은 '몸매 관리'에 대해서도 말을 덧붙였습니다. 한고은은 "나는 모델로 일을 시작했다. 그래서 아직도 삼겹살을 안 먹는다. 먹을 수가 없다"라며 철저한 식습관을 밝혔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건강한 생활을 위해 요리를 시작했다는 한고은은 결혼 후 요리가 급속도로 늘었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습니다.

그녀는 "신랑이 애교가 많다. 나는 그런 거 정말 싫었다. 특히 남자가 귀염 떠는 거. 근데 이 사람이 하는 건 괜찮더라. 닮아가더라"라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습니다.

20대부터 50대인 지금까지 변함없는 외모를 보여준 그녀. 근래 몸무게 변화는 2~3kg 정도로 거의 없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한고은의 '관리 비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뉴스1

그녀는 결혼하고 나서 새치가 없어졌다며, 결혼을 통해 '행복 호르몬'이 증가해 노화를 늦출 수 있었다고 답했습니다.
또 평소 찜질을 즐긴다고 해요. 한고은은 "사우나를 다닌 지 20년이 다 되어간다. 한증막이 좋다"라며 혈액순환과 붓기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어요.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 진정한 행복을 찾은 한고은, 우리 모두가 꿈꾸는 삶이 아닐까 싶네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서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