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소희' 안소희, 바다 앞에서 작정하고 '여름 화보' 찍었나

/사진=안소희 인스타그램

푸른 하늘과 초록빛 산자락이 맞닿은 바다 전망 앞에서 포착된 안소희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블루 셋업을 선보이며 여름 특유의 청량감을 담아냈다. 팬들은 “여름 화보 같다”, “시원하고 편해 보인다”라는 반응을 남기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안소희의 이번 룩은 상의에 힘을 준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화이트 베이스에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들어간 그래픽 티셔츠는 단순함 속에 발랄한 포인트를 더하며 개성을 드러냈다. 여기에 라이트 블루 셔츠를 가볍게 걸쳐 리조트룩의 여유로움을 살렸고,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겸비해 실용적인 매력을 더했다.

/사진=안소희 인스타그램

하프팬츠와 블랙 슬라이드 샌들의 조합도 눈길을 끈다. 허리 밴딩이 들어간 하프팬츠는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였으며, 블랙 샌들은 컬러 대비를 주면서도 전체 룩의 균형을 완성했다.

이번 착장은 휴양지뿐 아니라 도심 속 데일리룩으로도 손쉽게 응용 가능하다. 티셔츠와 셔츠의 조합은 데님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해도 자연스럽고, 샌들 대신 스니커즈를 더하면 더욱 캐주얼한 무드를 살릴 수 있다.

데뷔 이후 꾸준히 자신만의 패션 아이덴티티를 이어가고 있는 안소희는 이번에도 특유의 청량한 매력으로 여름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녀처럼 블루 셋업으로 시원한 리조트 무드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사진=안소희 인스타그램

#안소희 #안소희패션 #안소희블루셋업 #그래픽티셔츠코디 #리조트룩 #여름패션 #하프팬츠스타일 #시원한여름룩 #데일리룩추천 #스타패션

관련기사

글로벌 투어 중인 트와이스 나연·지효 ... 안소희와 함께한 훈훈한 우정 쓰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