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리트리버, 꿈의 '데이트'를 얻은 후 매일 달력 확인

브링클리를 만나보세요.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하는 활기찬 골든 리트리버입니다.

Instagram/youvegotbrinkley

최근에 브링클리의 가족은 새로운 동네로 이사했습니다. 오랜 친구들과는 멀리 떨어진 브링클리는 창밖을 바라보며 멀리서 반려견을 발견하기를 기다렸을 것입니다.

Instagram/youvegotbrinkley

어느 날, 마당에 나가 있을 때 브링클리는 울타리 반대편에 털이 많은 얼굴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시더였습니다. 이웃집에서 막 입양한 강아지였습니다. 브링클리는 울타리의 널빤지 사이로 시더를 흥분해서 냄새 맡고 발톱으로 긁으며 놀고 싶어했습니다.

Instagram/youvegotbrinkley

9주령의 Cedar는 다 자란 개와 놀기에는 너무 어렸습니다. Brinkley는 Cedar가 더 자랄 때까지 약 2개월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Brinkley의 부모는 강아지에게 남은 시간을 상기시키는 특별한 시스템을 고안했습니다.

"우리는 Cedar와 공식적으로 놀 수 있는 날짜를 표시하기 위해 Brinkley를 위해 특별히 달력을 받았습니다." Brinkley의 엄마는 The Dodo의 비디오에서 말했습니다 . "그는 계단 위에서 시작하여 내려오는 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가 아침을 먹기 전에, 밖에 나가기 전에 달력으로 바로 가서 하루를 더 넘겼습니다."

Instagram/youvegotbrinkley

마침내, 오랜 기다림 끝에, 그 날이 왔습니다. Cedar는 Brinkley의 마당으로 달려갔고, 그 둘은 잔디밭에서 행복하게 레슬링을 했습니다.

"우리 이웃이 시더를 울타리 안으로 들여보내자마자 그들은 미칠 듯이 돌아섰어요." 브링클리의 엄마가 말했다.

Instagram/youvegotbrinkley

이제 브링클리는 외로움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옆집에 영원한 친구가 있다는 걸 알기 때문입니다.

"그가 지금 이렇게 가까운 절친이 있어서 너무 기뻐요!" 브링클리의 엄마가 말했다. "브링클리와 시더의 미래는 정말 밝아요!"

https://tinyurl.com/2a2swf2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