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키 2세는 이런 느낌? “확신의 SM상이야. 천생 아이돌”(놀라운 토요일)[SS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에서 무작위 DNA 조합으로 2세 얼굴을 추출해 웃음을 안겼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서 간식 게임으로 '부모님이 누구니?'가 펼쳐진 가운데, 다양한 DNA 조합이 나와 멤버들의 물개박수를 불렀다.
여러 문제가 출제된 가운데 역대급 미모의 남녀 어린이 조합이 나왔고 키는 단번에 부모로 자신과 태연을 꼽아 정답을 맞혔다.
이런 가운데 키즈모델 같은 귀여운 두 아이가 등장했고, 이창호는 태연과 박나래의 조합을 찾아내 박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무작위 DNA 조합으로 2세 얼굴을 추출해 웃음을 안겼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서 간식 게임으로 ‘부모님이 누구니?’가 펼쳐진 가운데, 다양한 DNA 조합이 나와 멤버들의 물개박수를 불렀다.
‘놀토’ 멤버들과 초대손님 김해준, 곽범, 이창호의 DNA가 다양하게 섞여 든 가운데, 김동현, 곽범, 문세윤 등은 어디에 섞여도 강렬한 비주얼 흔적을 남겨 폭소를 자아냈다.
여러 문제가 출제된 가운데 역대급 미모의 남녀 어린이 조합이 나왔고 키는 단번에 부모로 자신과 태연을 꼽아 정답을 맞혔다. 키와 태연은 “너무 신기해. 확신의 SM상이야”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런 가운데 키즈모델 같은 귀여운 두 아이가 등장했고, 이창호는 태연과 박나래의 조합을 찾아내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어딘가 낯익으면서도 인상이 강렬한 어린이 두 명이 나왔고, 태연은 김동현과 입짧은햇님 조합을 잡아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무당 된 ‘순돌이’ 이건주 모습에 충격…“목이 탄다”며 연신 마른세수
- 장도연, 방송 중 녹화 중단 요청…“카메라 다 꺼요”(‘끝사랑’)
- 고준희, 고혹美 가득한 칼단발로 매력 발산
- ‘이혼’ 우지원 “2년간 별거” 서유리 “이혼하고 점 찍었다” 뒤끝 가득 이혼 비하인드(이제
- 윤진이, 결혼 2년만 둘째 임신 ‘동상이몽2’ 재출연
- ‘이게 선출의 위엄’ 유이, 50m 49초 불꽃 역영으로 김동현 VS 무쇠소녀단 수영대결 완승(무쇠소
- 김현성, 모니카와 2년 전 결혼 깜짝 고백 “양가 어르신 건강 이슈, 급히 결혼” [★SNS]
- [단독]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매니저 친형 결혼식에서 축가 부른다
- ‘승률 0.625’ 한화 김승연 회장, 시즌 9번째 이글스파크 방문…“팬 사랑에 감사-선수단 응원”
- ‘악!’ 김하성, 어깨 수술 가능성…이쯤 되면 ‘PS 출전’이 문제가 아니다 [SS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