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꼭 가야 해!!"...바다와 함께 여유 한잔 인천 영종도 오션뷰 카페 BEST 5

온라인 커뮤니티

수도권에서 가까운 나들이 장소로 인천에 영종도를 찾는데요. 영종도는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하고 비행기 이착륙하는 모습도 종종 볼 수 있어 가볍게 방문하기 좋으면서 여행의 느낌도 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특별한 관광지인 영종도에서 바다와 함께 여유롭게 커피 한잔을 할 수 있는 오션뷰 카페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함께 여름과 겨울 상관없이 바다를 보며 힐링하러 떠나보시죠.

1. 바다 앞 테라스
인천 중구 은하수로 10
온라인 커뮤니티

국내 TOP 5안에 드는 유명한 카페로, 카페가 오픈하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바다 앞 테라스입니다.

엄청난 오션뷰를 갖고 있는 바다 앞 테라스는 넓은 바다와 함께 물치도와 인천항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카페로 유명한데요. 차가운 바닷바람을 피할 수 있는 실내공간과 감성 있는 캠핑장비들로 바다 앞에서 캠핑하는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루프탑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순백으로 이루어진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어 방문할 맛이 나는 카페인데요. 바다와 함께 사진도 많이 담을 수 있고 감성스러운 분위기가 펼쳐져 있어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리는 오션뷰 카페입니다.

2. 다운타운 C27
인천 중구 마시란로 63
온라인 커뮤니티

다운타운 C27은 서해안 일몰을 가장 아름답게 눈에 담을 수 있는 카페로, 5층으로 이루어진 대형 오션뷰 카페입니다.

1층에는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야외좌석과 비치테이블 등이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2층에는 인스타 감성으로 큰 창이 나있어 바다뷰로 여유로운 모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포토존입니다.

3층은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져 있어 깔끔한 느낌을 주는 곳이며, 4층은 해외 주방을 옮겨둔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5층 테라스는 높은 곳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층별로 컨셉이 다른 인테리어로 감성을 느낄 수도 있지만, 특히 치즈케이크 맛집이라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매우 좋은 오션뷰 카페입니다.

3. 엠클리프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30
온라인 커뮤니티

엠클리프는 절벽카페라고도 불리며 아름다운 통창 인테리어와 깔끔한 외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션뷰 카페인데요.

노을을 매우 감상하기 좋은 카페로 소문이 나있으며, 카페 아래로는 산책로가 되어있어 커피를 사들고 산책을 하기에 매우 좋은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절벽으로 되어있어 아찔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그만큼 낮지 않은 고도에서 바다를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디저트들도 준비되어 있어 영종도에 놀러 가면 꼭 한번 방문하기를 추천드리는 오션뷰 카페입니다.

4. 마시랑카페
인천 중구 마시란로 163
온라인 커뮤니티

마시안해변 뒤에 바로 있는 마시랑카페는 정원과 테라스가 있어, 오션뷰를 기가 막히게 볼 수 있는 유명 카페인데요.

인테리어는 다른 신상 카페들에 비해 조금 세련됨이 떨어지지만, 전체적으로 투박한 느낌으로 인해 오히려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다양한 디저트들이 특징인 카페로 정원에서 디저트와 함께 커피를 마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마시안 해변으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도 준비가 되어있어 커피를 마시다 해변을 산책할 수도 있는 아주 힐링 가득 오션뷰 카페입니다.

5. 카페 얼트
인천 중구 은하수로 1
온라인 커뮤니티

영종도 번화가에 있는 건물 4층에 위치한 카페 얼트는, 좌식 테이블과 통창으로 아름다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SNS 유명 카페입니다.

실외가 없어 바닷바람을 맞기는 어렵지만 통창으로 인해 개방감과 바다가 코앞까지 위치해 있는 오션뷰로 많은 사랑을 받는데요. 이러한 특징 때문에 바다 쪽 창가자리는 갱쟁이 매우 치열합니다.

좌식 창가자리도 있는데 매우 아기자기하고 이쁘게 꾸며져 있어 이곳에 자리를 잡는 것도 추천드리는데, 창틀에 앉아 사진을 찍으면 매우 아름다운 사진이 찍히기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인천 영종도에서 유명한 오션뷰 카페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바다를 보며 힐링을 즐길 수 있고 특히 서해라는 특징으로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카페들 외에도 본인만의 오션뷰 카페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