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키 얼굴에 대만족 "실물 최고, 닮은꼴 OK"(놀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진주가 키에 대한 반가움을 이야기했다.
이날 박진주는 '놀토' 멤버 중 키를 만나고 싶었다는 마음을 전했다.
특히 권상우는 "키 씨를 보고 피부 보고 놀랐다. 피부가 너무 좋다"고 했다.
박진주는 직접 본 키의 얼굴에 기뻐하면서 "(닮은꼴이라는 게)너무 만족스럽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진주가 키에 대한 반가움을 이야기했다.
8월 2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권상우, 박진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진주는 '놀토' 멤버 중 키를 만나고 싶었다는 마음을 전했다. 댓글 중에 키 닮았다는 말이 많았기 때문이다. 이에 그는 "시청자 여러분께 말하고 싶은 것이 실물 보면 깜짝 놀란다"고 키의 실물을 보고 기뻐했다.
이어 붐은 두 사람이 진짜 많이 닮았다며 놀랐다. 첫 번째로 피부가 하얗고, 두 번째로 동양적인 매력이 있고, 세 번째로 옆모습이 닮았다는 설명이 이어졌다.
특히 권상우는 "키 씨를 보고 피부 보고 놀랐다. 피부가 너무 좋다"고 했다. 이에 태연은 "요즘 키가 앨범 준비 중이라 미모가 좋다"고 했다. 키는 부끄러워하며 요즘 살이 빠졌다고 했다.
박진주는 직접 본 키의 얼굴에 기뻐하면서 "(닮은꼴이라는 게)너무 만족스럽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t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면접장서 오상진 보고 탈락 직감” 눈물 젖은 토스트(나혼산)[결정적장면]
- 신동엽 “아내, TV에 이소라 나오자 아이들에 아빠 여친이라고”(마녀사냥)
- ‘돌싱3’ 전다빈, 연예계 진출 거론→엉덩이 속살 노출도 과감
- ‘자산 50억 돌싱’ 정숙 “제가 잡아 먹나요?” 연애 돌진(나는 SOLO)
- 박하선, 59m 높이 미끄럼틀 타고 트라우마→속옷 노출 오해 해명
- 김준호, 승무원 출신 5살 연상 아내 공개→외출하자 용돈 쾌척 ‘감탄’(슈돌)
- 장가현, 공용 테이블에 발 떡하니‥카페에서 비매너 행동
- 마약 절대 안한다더니…남태현, ♥서민재와 필로폰 혐의 입건
- 김정민, 前남친 10억 소송 전말 “꽃뱀 악플, 극단적 생각도”(특종세상)[어제TV]
- 이민정, 손연재 결혼식 민폐하객 등극‥체조요정에 안 밀리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