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속에서 울타리에 묶인 털 많은 개에게 영웅이 필요해

지난주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의 거리를 무더운 가을 햇살이 따뜻하게 비추던 가운데, 개 구조대원 수젯 홀은 선한 사마리아인으로부터 우려스러운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그 메시지에는 버려진 창고 밖에 갇힌 외로운 강아지에 대한 설명이 있었는데, 그녀는 더위로부터 보호받을 곳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상업 지역에 묶여 뜨거운 햇볕에 버려졌습니다..." Logan's Legacy 29를 설립한 Hall은 Facebook 에 이렇게 적었습니다 . "메시지를 받았을 때 저는 운송 중이었고, [그녀는] 저와 한 시간 거리에 있었습니다..."

Suzette Hall

홀은 이미 차에 실려 있는 강아지를 옮기는 것을 마치자마자 강아지를 구출하기로 동의했지만, 그녀는 충분히 빨리 도착하지 못할까봐 두려워했습니다. 털이 엉키고 털이 엉킨 강아지가 계단에 묶여 있는 사진을 보면서 홀은 그녀를 구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지역 친구 몇 명에게 전화를 걸었고, 그중 한 명이 도와주겠다고 자원해서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홀은 "내 놀라운 친구 메리 나키소에게 신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녀는 방금 [직장에서] 나와서 그곳으로 달려왔습니다."

Suzette Hall

나키소는 곧 산업 지역에 도착하여 사업장과 창고가 늘어선 곳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개의 정확한 위치를 몰랐기 때문에 귀여운 소녀의 흔적을 찾기 위해 건물을 빗질하기 시작했지만 운이 없었습니다. 그러다 그녀는 사진에서 계단을 발견했습니다.

홀은 "그녀는 계단은 보았지만 [강아지는] 보지 못했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저는 그녀와 전화 통화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그녀가 '내가 그녀를 찾았어!'라고 소리쳤습니다."

버려진 강아지는 홀이 그녀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 처음 사진에 나왔던 계단에 있지 않았습니다. 대신 나키소는 그녀가 근처 울타리에 묶여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Suzette Hall

홀은 "누군가가 그녀를 울타리로 옮겨서 묶어 두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하루 종일] 물이 없어서 그녀는 떨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브린리라는 이름을 얻은 불쌍한 소녀는 당연히 더위와 그녀가 겪은 상심에 괴로워했습니다. 브린리는 나키소가 그녀가 어떻게 그곳에 가게 되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대답할 수 없었지만, 그녀는 구조자에게 그녀가 발견되어 얼마나 행복한지 재빨리 보여주었습니다.

Suzette Hall

홀은 “[그녀는] [나키소]가 그녀를 도울 것이라는 걸 알았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그녀는 하루 종일 누군가가 오기를 바랐을 겁니다.”

다행히도, 나키소는 잔혹한 햇볕을 피할 수 있는 시간에 브린리를 발견했습니다. 홀은 얼마 지나지 않아 도착하여 브린리를 카미노 애완동물 병원 으로 데려갔고 , 그곳에서 이 사랑스러운 소녀는 전체 검진과 절실히 필요한 메이크오버를 받았습니다.

Suzette Hall

브린리가 구조된 지 일주일이 넘었고, 그녀는 마침내 다시 자신답게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 후로 사랑스러운 보호 시설로 갔고, 그곳에서 그녀는 아늑한 새 침대에서 낮잠을 자고 보호자의 칭찬을 즐기는 시간을 균등하게 나눕니다.

홀은 The Dodo에 "그녀는 아직 조금은 폐쇄적이긴 하지만, 그녀를 공주처럼 느끼게 해주는 놀라운 보호자가 있어서 마침내 사랑이 어떤 것인지 알게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ttps://tinyurl.com/27rhwu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