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길리 쇼트트랙선수 인스타그램
김길리 쇼트트랙 선수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현장에서 감각적인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붉은 물결로 가득 찬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배경으로, 태극기를 든 김길리의 모습은 팬심과 스타일을 동시에 담아내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그녀는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서드 저지를 착용했다. 저지는 네온 핑크와 블루 라인으로 추상적인 패턴을 더해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가볍고 슬림한 핏 덕분에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았다. 하의는 와이드한 실루엣의 버뮤다 팬츠를 선택해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실루엣을 완성했다.

/사진=김길리 쇼트트랙선수 인스타그램
스타일의 포인트는 단연 나이키 샥스(NIKE SHOX) 스니커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복고+테크웨어’ 무드로 다시 주목받는 아이템으로, 특유의 실린더형 아웃솔이 미래적인 느낌을 더한다. 김길리는 이를 활용해 전체 룩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실제 게시물에는 “샥스 신고 승요 응원이라니 찰떡”, “국가대표 패션도 갓길리답다” 등 팬들의 호응이 쏟아졌다. 깔끔한 로우번 헤어스타일과 미니멀한 액세서리 매치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유지한 점도 눈길을 끈다.
국가대표 저지를 활용한 애슬레저룩은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데일리 코디법 중 하나다. 김길리처럼 와이드 팬츠나 조거 팬츠와 매치하면 부담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포인트 스니커즈를 더해 개성을 살리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주말, 김길리처럼 태극기와 함께 스타일도 응원도 놓치지 않는 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김길리 쇼트트랙선수 인스타그램
#김길리 #김길리패션 #김길리샥스 #나이키샥스 #애슬레저룩 #응원패션 #국대저지룩 #스포티스타일 #경기장룩 #스타패션 #버뮤다팬츠코디 #나이키코디 #축구응원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