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포토] 장윤정, 들썩이는 라이브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4회 광양 K팝 페스티벌'이 26일 저녁 전라남도 광양시 광양공설운동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제4회 광양 K팝 페스티벌' 행사에 참석한 가수 장윤정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광양 K팝 페스티벌'은 글로벌 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 페스티벌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매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팝 스타들이 총출동해 광양 시민과 관광객들에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1만여 명의 관광객 유치 및 30여억 원의 경제적 파급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양(전남)=스포츠투데이 권광일 기자] '제4회 광양 K팝 페스티벌'이 26일 저녁 전라남도 광양시 광양공설운동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제4회 광양 K팝 페스티벌' 행사에 참석한 가수 장윤정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개그맨 박성광과 배우 황인혜가 MC를 맡은 이날 공연에는 가수 신용재, 장윤정, 박정현, 김연자가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광양 K팝 페스티벌'은 글로벌 관광축제로 자리매김한 페스티벌로, 올해로 4회째를 맞았다. 매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팝 스타들이 총출동해 광양 시민과 관광객들에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1만여 명의 관광객 유치 및 30여억 원의 경제적 파급 효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올해는 1일차와 2일 차로 구분해 세대별, 취향별 스펙트럼을 넓힌 게 특징. 첫째 날인 25일엔 비, QWER, 하이키, 이채연, 브레이브걸스가 다음 날인 26일엔 박정현, 신용재, 장윤정, 김연자가 참석해 축제에 열기를 더한다. 2024.10.26.
[스포츠투데이 권광일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