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브 안유진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포토월에 참석했습니다.
그룹 아이브(IVE)의 멤버 안유진이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고혹적인 블랙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안유진은 최근 열린 한 시상식에서 어깨 라인을 드러낸 오프숄더 블랙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세련된 자태를 선보였습니다.
드레스는 허리 라인을 강조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실루엣으로 우아함을 더했습니다.
특히, 허벅지까지 깊게 트인 슬릿 디테일은 그녀의 긴 다리를 한층 돋보이게 하며 시크한 매력을 배가시켰습니다.
안유진은 실버 주얼리를 포인트로 선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여기에 스트랩 힐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긴 웨이브 헤어와 은은한 메이크업은 그녀의 청초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였습니다.
한편 ‘2024 SBS 가요대전’ 진행은 도영, 연준, 안유진이 맡았습니다.
행사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는 샤이니 키, 엔시티127, 엔시티 드림, 엔시티 위시,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웨이션브이,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레비티, 트래저,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아일릿, 베이비몬스터, 넥스지, 이즈나, 이영지, 넥스지, 베이비몬스터 등이 참석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