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초임 인스타그램
한초임이 공개한 미러 셀카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베이지 타일 벽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사진은 조명에 반사된 렌즈 플레어와 함께 도회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오프숄더 디자인의 블라우스와 슬림한 데님 팬츠의 조합은 그녀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여신 비율 무엇?”, “어깨 라인이 예술”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상의는 자연스러운 드레이핑과 깊은 네크라인이 특징으로, 쇄골 라인과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내며 여름철에도 세련된 글램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매의 트임 디테일은 단조로움을 덜어주며 활동성을 높였고, 하이웨이스트 데님은 허리선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며 전체적인 실루엣을 슬림하게 연출한다.

/사진=한초임 인스타그램
메이크업은 깔끔한 윤광 피부와 은은한 립 컬러로 마무리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더했고, 긴 생머리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동시에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심플한 진주 목걸이도 센스 있게 더해져 은근한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처럼 한초임의 스타일링은 포멀한 자리보다는 일상 속 감각적인 데이트룩이나 SNS 셀피용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오프숄더 블라우스는 하늘하늘한 스커트나 와이드 팬츠와도 잘 어울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한초임처럼 깔끔한 톤온톤 조합으로 자신만의 감각적인 미러 셀카룩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한초임 인스타그램
#한초임 #한초임패션 #한초임오프숄더 #오프숄더블라우스 #슬림데님 #여름데일리룩 #셀카룩 #글램룩코디 #심플꾸안꾸 #하이웨이스트팬츠 #여신핏 #스타패션
관련기사
귀엽다, 한초임 테디 베어 코디 찢었다
한초임, 스트라이프 럭비셔츠와 러플 스커트로 완성한 믹스매치 감성
한초임, 오프숄더 레이어드룩으로 청순과 도발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