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남편 없이 이탈리아 가족여행 “영어 못하고 길치라 덜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가족 여행을 떠났다.
장영란을 포함한 가족 모두의 얼굴에는 여행에 대한 설렘으로 미소가 어려 있다.
동료 방송인 이지혜는 "언니 잘다녀와용 안전하게!"라고 댓글 달며 장영란의 여행을 응원했으며, 누리꾼들은 "대단하고 멋져요", "치안 조심하세요", "여행을 진심으로 응원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가족 여행을 떠났다.
장영란은 2월 22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큰 용기. 저 아이둘 데리고 엄마 모시고 떠납니다. 이탈리아 여행. 남편 없이 영어 1도 못하는 저 길치인 저 덜덜덜 저 잘할 수 있겠죠? 8박 9일 동안 흠뻑 너희에게 빠져 질리게 잘 놀아보자. 충전하고 올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장영란은 어머니, 두 자녀와 공항을 찾은 모습. 장영란을 포함한 가족 모두의 얼굴에는 여행에 대한 설렘으로 미소가 어려 있다. 단란한 네 가족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동료 방송인 이지혜는 "언니 잘다녀와용 안전하게!"라고 댓글 달며 장영란의 여행을 응원했으며, 누리꾼들은 "대단하고 멋져요", "치안 조심하세요", "여행을 진심으로 응원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영란은 지난 2009년 3살 연하의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한창은 한의원을 운영 중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김혜은 “애 낳고 35살 데뷔, 치과의사 남편 반대해 엄청 싸워” (4인용식탁)[결정적장면]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손흥민, 하극상 논란 이강인 용서…악플 불똥 파비앙 “역시 쏘니♥”[종합]
- 손흥민, 전지현과 기념비적 재회…다정하게 팔짱 끼고 미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