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성매매 아니면 책임질래?” 최민환 논란 불 지피나, 2차 옹호 발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성매매 의혹을 받는 팀 멤버 최민환 논란에 답답한 심경을 표출했다.
논란이 진행 중인 상황에서 최민환을 옹호한 듯한 이홍기의 발언은 누리꾼들 사이에 갑론을박을 불렀고, 이홍기는 해당 글을 삭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성매매 의혹을 받는 팀 멤버 최민환 논란에 답답한 심경을 표출했다.
10월 26일 이홍기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한 팬이 남긴 글에 댓글을 남겼다.
한 팬은 ‘성매매 업소 밥 먹듯이 들른 사람의 앞길을 응원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만 알아주시길’이라고 지적했고, 이에 이홍기는 “성매매가 아니고 성매매 업소가 아니라면? 지금 하는 말 책임질 수 있어?”라고 반박하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이홍기는 전날에도 “둘의 사생활이었고 이렇게 돼버렸지. 잘못한 건 인정하고 머리 숙여 사과해야지. 그래도 우리 모두 너무 쉽게 다 믿지는 말아야지”라며 “나는 또 지켜내야지. 버텨야지. 그게 우리겠지. 내가 할 수 있는 건 돌덩이들 맞아가며 앞으로 나아가는 거지”라고 최민환 논란을 의식한 듯한 글을 남겼다.
논란이 진행 중인 상황에서 최민환을 옹호한 듯한 이홍기의 발언은 누리꾼들 사이에 갑론을박을 불렀고, 이홍기는 해당 글을 삭제했다.
앞서 최민환의 전처 율희는 24일 자신의 채널 ‘율희의 집’을 통해 최민환의 지속된 업소 출입을 폭로하며 1년 전쯤 이 사실을 알고 자신의 인생이 180도 바뀌었다고 주장했다. 율희는 영상 말미 최민환이 “형 어디 놀러 가고 싶은데, 갈 데 있나? 거기에 아가씨가 없대요”, “여기 아가씨가 없다네?”, “근처 호텔 갈 데 있나?”라고 말하는 음성이 담긴 녹취록을 공개해 충격을 안겼다.
영상 공개 후 최민환의 성매매 의혹이 불거졌고, 최민환은 출연 중이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하차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故김수미 빈소 못 간 탁재훈 이상민 “더 비통” 돌싱포맨 해외 촬영 중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김민종, 미모의 여친 공개 “결혼 전제 만남, 여친 이상형=강호동”(전참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