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돌이' 김종국 이 정도였다고? "온라인 쇼핑 해본 적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근검 절약'으로 유명한 가수 김종국이 온라인 쇼핑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20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컴퓨터 배우기에 도전하는 '48세 아날로그 인간' 김종국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종국은 "노래와 운동은 자신 있지만, 유일한 약점이 컴퓨터"라고 고백했다.
김희철은 좀처럼 컴퓨터 실력이 늘지 않는 김종국을 위해 특단의 미션을 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근검 절약’으로 유명한 가수 김종국이 온라인 쇼핑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20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컴퓨터 배우기에 도전하는 ‘48세 아날로그 인간’ 김종국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종국은 “노래와 운동은 자신 있지만, 유일한 약점이 컴퓨터”라고 고백했다. 태어나서한 번도 제대로 컴퓨터 사용법을 배워본 적이 없었던 것. 김종국은 배움의 필요성을 느끼고 컴퓨터 고수 김희철에게 한 수 배워보고자 함께 PC방을 찾았다. 김종국은 최신식 PC방 문화에 놀라는가 하면, 컴퓨터를 켜는 방법조차 몰라 김희철을 당황하게 했다. 스튜디오에 나온 종국의 어머니는 아들의 이러한 모습에 “아주 망신이네”라며 부끄러워했다는 후문이다.
김종국은 운동할 때의 기세는 온데간데없고, 컴퓨터 앞에서 작아진 모습을 보였다. 검지 두 개로 타자를 치는 ‘독수리 타법’은 물론, 기상천외한 타자법을 선보였다. 김종국에게 온라인 쇼핑 방법을 가르치던 김희철은 예상도 못 했던 사실을 접하고 충격을 받았다. 바로 김종국이 단 한 번도 온라인으로 물건 구매를 해본 적이 없었던 것. 김종국은 “4년 전 집들이할 때 받은 생필품이 남아있어 쇼핑할 일이 없다”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김희철은 좀처럼 컴퓨터 실력이 늘지 않는 김종국을 위해 특단의 미션을 내렸다. 지켜보던 MC 서장훈 역시 “김종국에게 가능한 건가”라며 걱정을 숨기지 않았다. 김종국을 당황하게 한 김희철의 특별 미션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미운 우리 새끼’는 20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박윤선 기자 sepys@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즙세연 '방시혁 약속해서 만난것…밥은 같이 안먹어'
- 박지윤·최동석 '부부 성폭행 논란'에 경찰 '확인 중'…진실 밝혀지나
- '정몽규 회장 최측근이 축구협회 장악…업무 개입하고 수당 챙겨'
- 권성준, 화제의 '밤 티라미수' 레시피 공개…'입맛따라 조정 가능'
- '불닭 맛 라면'…짝퉁 한국 식품이 선점한 할랄시장
- 단속 중 경찰에게 나체 사진 찍힌 성매매 여성…法 “국가, 800만 원 배상해야”
- 하니 국감 출석한 날 민희진 日언론에 '빨리 종지부 찍을 것…뉴진스와 계획 있다' 밝혀
- 혜리, '악플러 논란' 이후 첫 공식석상서 여유로운 모습 '내년에도 열심히'
- '팬 폭행 논란' 제시 경찰 출석…'때린 사람 빨리 찾아 벌 받아야'
- ‘성범죄 혐의’ NCT 출신 태일, SM서 퇴출…“본인 합의 하에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