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추석에 혼자 있고 싶은 '혼추족'을 위한 경기도 가볼 만한 곳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석 명절 가족들과의 모임 대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혼추족'을 위한 조용하고 한적한 장소 두 곳을 소개한다.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안산호수공원은 넓은 호수와 산책로가 특징이다.
다양한 체육시설과 공연장, 광장, 갈대습지, 산책로 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자전거 도로가 잘 되어 있어 자전거를 타거나 조용히 산책을 즐기는 등 시간을 보내기 좋다.
반월호수는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해 조용하고 아름다운 호수 풍경을 따라 만들어진 둘레길로 조성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추석 명절 가족들과의 모임 대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혼추족'을 위한 조용하고 한적한 장소 두 곳을 소개한다.
▶안산호수공원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안산호수공원은 넓은 호수와 산책로가 특징이다. 다양한 체육시설과 공연장, 광장, 갈대습지, 산책로 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자전거 도로가 잘 되어 있어 자전거를 타거나 조용히 산책을 즐기는 등 시간을 보내기 좋다. 곳곳에 위치한 한적한 벤치와 다양한 조각품이 자연과 어우러져 있어 풍경을 감상하며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 좋은 공간이다.
▶반월호수
반월호수는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해 조용하고 아름다운 호수 풍경을 따라 만들어진 둘레길로 조성되어 있다. 호수가 넓어 인구 밀도가 낮아 잔잔한 물결을 보며 조용히 산책하며 사색에 잠기기 좋다. 또 포토존과 조형물, 사진 전시 등 감상할 거리가 많고 사진을 찍기 좋은 명소로 꼽힌다.
김다희 PD heeda@kyeonggi.com
김종연 PD whddusdodo@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의 귀환… “미국, 모든 것 고치겠다” [2024 미국의 선택]
- [속보] 윤 대통령, 트럼프에 축하 메시지…“앞으로 긴밀하게 협력 기대”
- ‘혼돈의 경기도의회’…이례적 의장 불신임안, 총력전 불가피
- 결국 파행된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국힘 의원들, 본회의장으로 돌아오라"
- ‘김동연·김경수 독일 회동’…金, 민주 ‘플랜B’ 중심에 서나
- 2035년까지 경제·교통·행정의 허브로… 의정부, 북부중심 도시 ‘도약’
- 국힘, 김포시 ‘서울 편입’ 다시 시동…주민투표로 추진 예고
- 높은 파도에도 불법 조업하는 중국 어선 [포토뉴스]
- 가을 저녁 하늘 수놓은 붉은 노을 [포토뉴스]
- ‘10년째 골칫덩이’ 인천 영종 크린넷, 수백억 수리비 폭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