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 할인을 신고합니다" 에어프레미아, 군 장병 및 가족에 할인 제공

[M포스트 구기성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6월 호국보훈의달을 맞아 군 장병과 가족을 위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8월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현역 군인 및 전역 전후 6개월 이내의 예비역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직업군인(사관생도 및 후보생 포함), 군무원, 국방부 소속 공무원의 경우 그 배우자, 직계 존속·비속도 확대 적용한다.

할인 대상은 호놀룰루,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방콕, 도쿄(나리타), 다낭, 홍콩 등 에어프레미아의 8개 전 노선을 최대 13%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드 'YPMILPP'를 입력하면 노선별로 항공 운임의 10~13%를 자동 반영한다. 이어 출발일 기준 1주일 전까지 항공권을 발권하고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의 채팅 상담 기능을 통해 신분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필요한 확인 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출발 1주일 이내 항공권은 당일 공항 수속 카운터에서 신분서류를 확인하면 된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과 가족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승객이 편안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잠시만요! 구기성스튜디오의 신차 렌더링 보고 가세요!
구기성스튜디오의 그래픽은 M포스트의 보도 이미지로서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Copyright © M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