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차인표 두 딸 사춘기에 눈물, 쓰레기 취급 받았다고”(라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애라가 딸들의 사춘기로 슬픈 시간을 보낸 배우 차인표의 딸바보 일화를 공개했다.
신애라는 "저희 남편이 딸바보였다. 너무 애들과 잘 놀아주고 애들도 그래서 아빠를 너무 좋아했는데 사춘기가 딱 오니까 방문을 닫고 들어가더라. 아주 심하지는 않았는데 (차인표는) 너무 슬픈 거다. 맨날 자기한테 매달리던 애들이 방문을 닫고 들어가니까"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신애라가 딸들의 사춘기로 슬픈 시간을 보낸 배우 차인표의 딸바보 일화를 공개했다.
10월 2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86회에는 신애라, 윤유선, 이혜원, 오윤아, 유혜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애라는 최근 남편 차인표가 딸 때문에 눈물겨운 시간을 보냈다며 "진짜 슬펐다. 제가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아팠다"고 말했다.
그 이유는 시간 차를 두고 온 두 딸의 사춘기 때문이었다. 신애라는 "저희 남편이 딸바보였다. 너무 애들과 잘 놀아주고 애들도 그래서 아빠를 너무 좋아했는데 사춘기가 딱 오니까 방문을 닫고 들어가더라. 아주 심하지는 않았는데 (차인표는) 너무 슬픈 거다. 맨날 자기한테 매달리던 애들이 방문을 닫고 들어가니까"라고 전했다.
신애라는 차인표가 방에 들어가려고 하면 딸이 "나 옷 갈아입어!"라고 말하곤 했다며 이에 차인표가 "넌 어떻게 하루 24시간 옷을 갈아입냐"며 서운해했다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심지어 "우리 막내가 언니 사춘기 앓는 걸 보면서 '나는 절대 안 저럴 거야'라고 하더니 더 심하더라. 거기에 플러스 알파가 됐다"고.
신애라는 "너무 슬퍼했는데 (다행히 사춘기 끝이 보여서) '우리 딸들이 사춘기가 끝난 것 같아'라고 했더니 (차인표가) '어 맞아. 진짜 그런 것 같아. 이제 날 쓰레기 취급 안 해'라고 하더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신애라는 배우 차인표와 지난 1995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부부는 1998년 첫째 아들 정민 군을 출산한 뒤 2005년생 예은, 2008년생 예진 두 딸을 입양했다. 최근 신애라는 딸 예은 양이 미국 명문대 버클리대학교에 입학한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박신혜 “안유진 빛나, 눈에 보석 박은 것처럼 너무 예뻐” (틈만나면)[어제TV]
- 활활 불탄 정해인♥정소민 열애설 이유 있네 “난 이미 끼고 있다” 커플링 자랑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
- 박수홍 “♥김다예 가슴 너무 커, 국내에 없을 정도”(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