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오마이걸·프로미스나인·있지·피원하모니, 귀성길 추천곡 [추석에 뭐 듣지?]

김한길 기자 2024. 9. 17. 12: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

"제 첫 솔로 앨범에 수록된 '런 어웨이'와 '레이지 베이비' 두 곡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귀성길은 이동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그때 빨리 달려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서 '런 어웨이'를 들어보시면 어떨까요? 또 한 곡 더 추천드리자면 추석에 아무것도 안 하고 쉬면서 가족분들과 함께 편안한 마음으로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레이지 베이비'를 들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 닷새 가량 이어지는 연휴에 명절 계획을 세우는 손들도 분주했다.

그중 최고는 역시 고향 방문.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의 시간을 기대하며 귀성길에 오른 이들이 다수인 가운데, 트와이스(TWICE) 쯔위(TZUYU), 오마이걸(OH MY GIRL), 프로미스나인(fromis_9), 있지(ITZY),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설렘 속 떠나는 귀성길을 10배 더 즐길 수 있는 추천곡들을 티브이데일리에 직접 보내왔다.

◆ 트와이스(TWICE) 쯔위(TZUYU)

트와이스 쯔위


추천곡 : 쯔위 '런 어웨이(Run Away)' '레이지 베이비(Lazy Baby)'

"제 첫 솔로 앨범에 수록된 '런 어웨이'와 '레이지 베이비' 두 곡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귀성길은 이동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그때 빨리 달려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서 '런 어웨이'를 들어보시면 어떨까요? 또 한 곡 더 추천드리자면 추석에 아무것도 안 하고 쉬면서 가족분들과 함께 편안한 마음으로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레이지 베이비'를 들어보시면 좋겠습니다."

◆ 오마이걸(OH MY GIRL)

오마이걸


효정 추천곡 : 윤하 '은화'

"곡의 사운드가 추석의 귀성길을 더 아름답게 느끼게 해줄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거기에 윤하선배님의 맑고 청량한 음색이 지쳐 있던 피로를 풀어줄 거예요."

미미 추천곡 : 오마이걸 '헤븐리(Heavenly)'

"귀성길 막히는 차안에서 하늘을 보면서 감상하시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주위 풍경이 아름다워 보이실 거예요! 그리고, 이 곡은 감성 터지고 싶을 때 들으시면 시원하게 눈물을 흘릴 수 있어요 때로는 울 때도 필요하답니다!"

유아 추천곡 : 사브리나 카펜터(Sabrina Carpenter) '에스프레소(Espresso)'

"들을 때 마다 드라이브할 때 좋은 노래라 생각했는데 긴 시간 동안 힐링하며 차 속에서 듣기 좋은 곡이라 생각했습니다."

승희 추천곡 : 오마이걸 '스타트업(Start Up)'

"귀성길에는 신나는 곡이 최고죠!! 졸음운전도 방지하고 신나게 이동하실 수 있는 오마이걸의 '스타트업' 추천합니다!"

유빈 추천곡 : 데이식스 '해피(HAPPY)'

"처음부터 끝까지 신나는 곡인데 추석 귀성길 이 노래와 함께 지치지 않고 잘 다녀오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아린 추천곡 : god '반대가 끌리는 이유'

"추억의 노래여서 가족분들 만나러 가는 길에 들으면 설레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갈 수 있을 것 같아서 골라 봤습니다!"

◆ 프로미스나인(fromis_9)

프로미스나인


추천곡 : 프로미스나인 '슈퍼소닉(supersonic)'

"귀성길 막히는 도로속에서도 상쾌한 에너지를 충전 받을 수 있습니다."

◆ 있지(ITZY)

있지


추천곡 : 윤도현 '사랑했나봐'

"귀성길에 윤도현 선배님의 '사랑했나봐'를 들으면서 여행 떠나는 분위기를 가져보시면 좋겠습니다. 다 같이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인데다 그때 그 시절 추억에 빠져있다 보면 금세 목적지까지 도착할 것 같습니다!"

◆ 피원하모니(P1Harmony)

피원하모니


추천곡 : 피원하모니 '이프 유 콜 미(If You Call Me)'

"후렴구 부분의 ‘배려가 바보라면 그래 난 바보로 살 테니까’라는 가사처럼 작은 부분에서도 서로 배려하고 사랑을 여러가지 형태나 방법으로 나누고자 하는, 그런 마음을 가지고 따뜻한 명절 보내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추천 드립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