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데이트 추천’ 이색 놀거리로 가득한 테마파크 베스트 5
-주말에 다녀오기 좋은 테마파크 추천
-이색 데이트로 좋은 국내 여행지
주말 데이트를 계획하면서 매번 똑같은 카페나 영화관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색 데이트로 테마파크에 방문해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화려한 놀이기구와 시즌마다 이색 놀거리로 가득한 테마파크는 커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다양한 이색 놀거리가 가득한 테마파크 5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울] 롯데월드
▶운영시간 : 10시-21시 [금, 토 22시까지]
롯데월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 테마파크 중 한 곳으로, 날씨에 큰 영향 없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스릴 넘치는 후렌치레볼루션 코스터부터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놀이기구까지,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매직 아일랜드로 빠져나오면 볼 수 있는 ‘자이로드롭’과 ‘아틀란티스’ 같은 인기 놀이기구는 짜릿한 스릴을 경험하고 싶은 커플들에게 제격이죠.
또한, 롯데월드의 매력 중 하나는 아름다운 야경인데요. 저녁이 되면 환상적인 조명과 함께 롯데월드타워가 조화를 이루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서울 롯데월드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이색 데이트 장소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용인] 에버랜드
▶운영시간 : 10시-22시
에버랜드는 한국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로,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한 명소입니다. 특히 자연을 배경으로 어우러진 테마 공간과 풍성한 계절 축제로 유명하죠. 튤립 축제, 장미 축제, 썸머 스플래시와 할로윈 페스티벌, 겨울의 크리스마스 판타지까지~! 각 시즌마다 색다른 테마와 장식을 선보여 매번 새로운 이색 놀거리를 선보입니다.
또한, 에버랜드의 대표 어트랙션인 ‘T 익스프레스’는 목재로 제작된 롤러코스터로 높은 경사와 빠른 속도, 그리고 목재만의 재질이 갖고 있는 독특한 탑승감을 경험할 수 있는 놀이기구입니다. 스릴을 즐기는 커플에게는 베스트 어트랙션으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또한 사파리 월드와 로스트 밸리에서 다양한 동물들을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이색 체험도 가능합니다.
저녁에는 화려한 불빛과 함께 환상적인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에버랜드에서 놀이기구도 타고 동물도 구경하고 야경도 즐기는 등 하루 종일 에버랜드에서 다채로운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이색 데이트 장소로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여주] 루덴시아
▶운영시간 : 10시-18시 [야간개장시 21시까지]
루덴시아는 여주에 위치한 테마파크로, 중세 유럽의 판타지 세계에 들어온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랑해요. 이름에서 느껴지듯 루덴시아는 놀이와 판타지가 결합된 곳으로, 가족, 친구, 연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색 체험 거리가 가득하답니다.
특히 루덴시아는 독특한 중세 유럽풍 건축물과 분위기로 유명해 인스타 사진을 찍기에도 완벽한 장소인데요. 중세 왕국을 테마로 한 성채와 마을이 조성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마치 중세 시대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도 느낄 수 있어요.
2024.11월 기준 루덴시아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준비로 곳곳에 다양한 공연도 함께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커플 데이트로 루덴시아는 어떠세요?
[경주] 경주월드
▶운영시간 : 10시-18시 [주말 20시까지]
신라의 고대 문물을 간직한 경주에는 다양한 테마로 가득해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경주월드가 있습니다.
경주월드는 아시아 최초의 싱글 레일 롤러코스터인 '스콜 & 하티'와 전 세계에 4대만 있는 '타임 라이더'와 같은 독특한 어트랙션을 도입할 예정으로 이는 2025년 개장 4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경주의 대형 테마파크입니다.
국내 최정상급 높이인 63m에서 90도로 하강하는 다이브 코스터인 드라켄은 환상적인 느낌의 스릴감을 선사합니다. 이 외에도 매달려서 타는 파에톤, 크라크, 발키리 등 서울 주요 테마파크보다 더욱 스릴 있는 기구들이 많다고 할 수 있죠. 경주월드와 함께 경주의 주요 명소들도 함께 둘러본다면 성공적인 커플 데이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구] 이월드
▶운영시간 : 10시-21시 [금, 토, 일 22시까지]
대구 이월드는 커플 이색 데이트에 완벽한 장소로, 스릴넘치는 놀이기구와 계절마다 바뀌는 자연 경관이 어우러져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 주는데요.
360도 회전으로 아찔한 스릴을 선사하는 ‘메가스윙360’, 360도를 넘나드는 루프는 물론 콕스크류 트랙을 역방향으로 꺾어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어주는 롤러코스터 ‘부메랑’도 타볼 수 있어요.
또한, 이월드는 단순한 놀이기구를 넘어 다양한 테마 구역을 갖추고 있는데요. 시즌마다 달라지는 마법 같은 공연은 커플 데이트에 로맨틱함을 선사합니다. 대구 이월드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위해 꼭 방문해 봐야 할 테마파크로 추천해 드립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