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덱스 귀여워”→안은진 “귀여우면 답 없다는데” (‘언니네 산지직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염정아가 방송인 덱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 11회에서는 덱스가 예비군 훈련으로 먼저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덱스는 예비군 훈련 시간과 기한을 묻는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에 "내일은 11시에 입소해서 5~6시에 끝난다. 내가 간부 출신이라 기한이 길다. 소대장으로 임명이 됐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 11회에서는 덱스가 예비군 훈련으로 먼저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덱스는 “내가 내일 국민 체조를 같이 못 하게 됐다. 내일 예비군 훈련이 있는데 미룰 수 없었다. 변경해보려 했는데 불가능했다”며 미안해했다.
덱스는 예비군 훈련 시간과 기한을 묻는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에 “내일은 11시에 입소해서 5~6시에 끝난다. 내가 간부 출신이라 기한이 길다. 소대장으로 임명이 됐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염정아가 “우리 덱스가 소대장인 것도 너무 귀엽다”고 하자 안은진은 “귀여우면 답도 없다는데 내일 어떻게 버티려고 하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덱스는 손편지와 영양제를 남기고 떠났다. 이를 발견한 박정민은 “마지막까지 예쁜 짓을?”이라고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에 염정아는 “너무 귀엽지 않냐”고 말했다.
한편 ‘언니네 산지직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김지원, 완벽한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 김남주, 변함없는 미모 - 스타투데이
- 이수지 유튜브, BJ 과즙세연 예고 돌연 삭제 - 스타투데이
- [포토] 설인아, 오프숄더 매력 - 스타투데이
- [포토] 설인아, 카메라를 향해 - 스타투데이
- [포토] 하정우, 어둠속에 입장 - 스타투데이
- [포토] 하정우, 멋스럽게 포즈 - 스타투데이
- [종합] 마마무 휘인 “솔로 활동에 무대 공포증 생겨…월드투어로 극복” (‘재친구’) - 스타투
- 마마무 휘인 “연습생 시절 가이드 녹음 알바해…밥으로 페이 대신하는 경우도” (‘재친구’) -
- 이찬원 눈물 “데뷔 전 OO 때문에 엄마랑 싸우고 말 안해” (과몰입 인생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