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알 이티하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브루누 페르난데스 영입을 원하고 있으며, 이미 페르난데스의 대리인과 대화를 나눴다고 한다. (선)
- 토트넘은 공격수 애베레치 에제를 놓친 뒤 크리스털 팰리스가 래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빌랄 엘 카누스를 영입하려는 시도를 가로챌 것이다. (아프리카 풋)
- 나폴리는 부상당한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의 대체자를 빠르게 찾아 나서면서 맨유의 스트라이커 라스무스 호일룬을 월요일까지 영입할 수도 있다.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
- 아탈란타는 모나코의 21세 미드필더 숭구투 마가사를 영입하기 위해 웨스트햄, 노팅엄 포레스트와 경쟁할 것이다. (풋 메르카토)
- 웨스트햄은 로마의 미드필더 로렌초 펠레그리니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카이 스포츠 이탈리아)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두 명의 첼시 선수들을 영입하는데 근접하고 있다. 공격수 카니 추쿠에메카는 2,500만 유로(약 406억 원)에 완전 이적하는데 합의했으며, 수비수 아론 안셀미노는 임대를 떠날 것이다. (스카이 스포츠 독일)
- 로마는 리버풀의 풀백 코스타스 치미카스를 임대하고 싶어 한다. (잔루카 디 마르지오)
- 레알 베티스는 여전히 맨유의 윙어 안토니 영입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브렌트포드는 이적 시장 마감 전에 수비수 네이선 콜린스가 이적한다면 코벤트리의 수비수 바비 토마스 영입을 고려할 것이다. (풋볼 인사이더)
- 코모는 미드필더 니코 파스에 대한 토트넘의 4,500만 유로(약 730억 원) 제안을 거절했다. (니콜로 쉬라)
- 더비는 슈투름 그라츠의 라이트백 맥스 존스톤 영입에 합의했다. (플로리안 플레텐베르크)
정리, 번역 - 축구팡 @gupange

Copyright © YAM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