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빠니보틀도 다녀간 6월의 핫플"... 연예인 따라 가보는 인기 여행 코스
인기 연예인들이 다녀간 ‘춘천’
유명 연예인들처럼 여행해 보자
최근 연극 축제부터 드론라이트쇼가 벌어지는 달빛 마켓과 식도락 축제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펼쳐지고 있는 지역이 있다.
바로, 춘천이다. 춘천은 최근 빠니보틀과 충주맨의 여행지, 나영석 PD의 새로운 예능인 <지락이의 뛰뛰빵빵>, MBC 주말 예능인 <나 혼자 산다> 등에 등장하여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역이다.
춘천은 막국수와 닭갈비로도 유명하여, 최근 막국수닭갈비 축제를 개최해 관광객 유치에 힘을 쏟고 있다.
이번 달 즐길 거리가 풍부해진 춘천에 여행을 갈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알아두면 좋은 유명 연예인들이 택한 코스가 있다.
인기 연예인들이 택한 숙소부터 여행지까지 둘러보면서, 연예인들이 춘천에서 택한 장소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자.
레이크192 – 임영웅
강원 춘천시 사북면 가일길 555에 위치한 레이크192는 2009년 대한민국 건축대상을 받은 적 있는 춘천의 독채 펜션이다.
임영웅이 첫 휴가를 보낸 춘천의 숙소로 유명해진 레이크192는 세계적인 K-pop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예능촬영지로도 알려져 있다.
레이크192는 하루에 딱 한 그룹만 숙박할 수 있어 북한강과 산이 그림처럼 어우러지는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호수에 지어진 수상가옥과 별채 193, 폴란드 그릇을 전시해둔 전시공간이 있는 레이크 192에서는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숙박이 가능하여 그야말로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임영웅은 레이크192 숙소 근처 산책로를 거닐기도 하고, 호수에서 레저도 즐기면서 즐거운 휴가를 보냈으니, 춘천을 여행하게 된다면 임영웅을 따라 레이크192를 머물러 보자.
춘천막국수박물관 – 빠니보틀과 충주맨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북로 264에 위치한 춘천막국수체험박물관은 빠니보틀과 충주맨이 함께 한 춘천 여행에 나온 코스다.
춘천막국수체험박물관은 박물관, 체험관, 외부 원두막, 포토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춘천의 명물인 막국수를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1층 전시장에서 막국수의 제조 과정과 막국수의 재료가 되는 메밀에 관련된 전시를 익히고, 2층 체험관에서는 직접 막국수를 제조한 뒤에 시식할 수도 있다.
빠니보틀과 충주맨은 춘천 마무리 여정으로 이곳 2층에서 직접 막국수를 제조해서 먹기도 하였다.
빠니보틀과 충주맨처럼 춘천의 자랑인 막국수를 체험하고 싶다면, 춘천 방문 시에 춘천막국수박물관에서 막국수를 시식해 보길 추천한다.
나무향기한증막 – <지락이의 뛰뛰 빵빵>
최근 나영석 PD의 예능인 <뿅뿅! 지구 오락실>의 스핀오프 <지락이의 뛰뛰빵빵>에서도 춘천에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지락이의 뛰뛰빵빵> 4화에 등장하는 한옥풍 찜질방은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433번길 10에 위치한 나무향기한증막이다.
1층에는 남녀 공용으로 사용하는 불 한증막과 시원한 대청마루,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담소방, 한옥의 운치와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야외 툇마루, 동양풍 정원이 조성된 관어대와 중정이 있다.
2층에는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큰 사랑방과 야외 발코니 등이 소규모로 조성되어 있다.
나무향기한증막은 운치 있는 한옥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찜질방이지만, 탕 없이 간단한 샤워만 할 수 있는 노키드존이니 이 점을 유의해두자.
해피초원목장 – <나 혼자 산다>
강원 춘천시 사북면 춘화로 330-48에 위치한 해피초원목장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샤이니 키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의 춘천 여행에 등장하여 주목을 받았다.
해피초원목장은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와 제이홉이 방문하기도 하였으며, <나 혼자 산다>에서는 키와 대나구가 양에게 먹이를 주는 힐링 체험이 방영되었다.
해피초원목장에는 목장 체험 프로그램으로 토끼와 양에게 먹이 주기, 당나귀 타기, 방목장 체험 등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숲놀이터, 피크닉, 농촌교육농장 등 풍부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방문하기에 좋다.
춘천에서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가족 나들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해피초원목장을 방문해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