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생샷 명소’ 슬기로운 펫캉스 생활을 위한 반려 동물 동반 여행 BEST4 추천
-사랑스러운 반려 동물과 함께 떠나는 여행
한국은 애견인구 1000만일 정도로 반려 동물을 사랑하는 나라입니다. 그만큼 반려 동물은 이제 가족과 같은 위치에 서있다고도 할 수 있으며, 반려 동물을 동반한 여행은 소중한 추억을 쌓기 좋다고 할 수 있죠.
견생샷을 찍을 수 있는 명소, 그리고 마음껏 뛰어 놀아도 좋은 반려 동물 동반 여행지를 추천해 드릴게요.
1.[가평]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운영시간 : 09:00 ~ 18:00
▶입장료 : 성인-8,000원 반려동물-100원, 스위스 전통의상 대여-5,000원
※견생샷 명소로 추천
※2024.7.20.-11.30 에델바이스 Beer & 수국 페스티벌 개최
가평에 유럽이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진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는, 스위스에서 보고 느낀 아름다운 숲과 마을인데요.
따뜻한 정이 느껴지는 사람들의 미소를 가평의 청정한 자연환경 속에서 스위스풍의 건축물과 다양한 테마를 통해 재현하고 있는 곳이죠. 반려인뿐만 아니라 반려동물도 난생처음 보는 이국적인 풍경에 분명 설렐 것이라 믿어요.
이국적인 풍경만큼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스위스의 전통 음식과 음악 공연, 그리고 다양한 박물관까지 준비되어 있어 동반 여행 내내 웃음이 멈추지 않는 국내 여행지랍니다.
2.[양양] 멍비치
▶운영시간 : 9:00~18:00 (매년 7~8월 개장)
▶입장료 : 일반-5,000원 / 소형견-5,000원 중형견-10,000원 대형견-15,000원
※반려견과 신나는 가을 해수욕
양양에 위치한 '멍비치'는 애견 동반 해수욕장으로,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인데요. 이곳은 매년 많은 반려인이 찾는 인기 해변으로, 양양의 또 다른 핫플레이스라 할 수 있죠.
멍비치는 매년 7~8월까지 개장하는 해수욕장이지만, 9월에는 가을의 풍경을 담은 양양의 아름다운 해변을 반려견과 함께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느낄 수 있어요. 주변에 독특한 펜션들도 함께할 수 있으니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3.[춘천] 경강 펫바이크
▶운영시간 : 09:00-17:00 [하절기], 09:00-15:30 [동절기]
▶탑승료 : PET BIKE 한 대 -45,000원 [반려생활 앱을 통해서만 예약가능]
※반려견과 즐기는 이색 체험
경강 펫바이크는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레일바이크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강촌레일파크에서 제공되며, 반려 동물 동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이색 체험이라할 수 있죠.
4인승 레일바이크로, 최소 두 명의 반려인이 동반 해야합니다. 코스는 총 길이 8km 코스로, 경강역을 출발하여 느티나무터널을 지나 북한강 철교를 건너 자라목 쉼터에서 회차하는 코스로 춘천의 자연을 한 껏 느끼실 수 있어요.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4.[양평] 댕댕별숲
▶운영시간 : 입실-14:30, 퇴실-익일 11:00
▶펜션비용 : 최소(1인) 20만원 ~ 최대(5인) 52만원
※시간이 촉박한 반려인들을 위한 양평의 애견 독채 펜션
사랑스러운 반려견과 멀리 떠나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하신가요? 그렇다면 양평군 용문면에 위치한 댕댕별숲 펜션을 찾아보세요. 500평 규모의 천연 잔디에서 신나게 뛰어놀기 좋답니다.
벽돌로 담이 높게 쌓여 있어 사회성이 부족한 댕댕이들과 대형견들도 마음 편하게 놀 수 있게 독채 공간으로 조성 되어있어 반려인과 더욱 애틋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서로 뛰어놀다 옆 펜션의 댕댕이와 친구가 될 수도 있어요.
또 천년이란 세월의 풍파를 겪은 은행나무가 있는 용문산 관광지와도 가까워 반려견과 함께 가벼운 트레킹도 즐길 수 있어 서울 근교 반려견 여행지로 딱 좋은 곳이랍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