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오늘(3일) 만기전역, 몬베베 만난다
정하은 2024. 10. 3. 10: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민혁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민혁이 3일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제5보병 사단에서 만기 전역했다.
민혁의 전역 이후 곧바로 팬들과 만난다.
특히 민혁은 팬들을 상대로 전석 무료로 진행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민혁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민혁이 3일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제5보병 사단에서 만기 전역했다. 그는 지난해 4월 5일 5사단 신병교육대를 통해 입대했다.
이로써 민혁은 지난 4월 소집해제한 셔누에 이어 팀 내 두번째로 군필자가 됐다. 현재 멤버 민혁, 주헌, 기현, 형원은 군 복무 중이다.
민혁의 전역 이후 곧바로 팬들과 만난다. 그는 오는 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후 1시, 5시 총 2회에 걸쳐 팬 이벤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특히 민혁은 팬들을 상대로 전석 무료로 진행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사랑에 빠진 스타들 ‘사생활’ ‘혼전연애’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진정성 [SS연예프리즘]
- 박나래♥양세형, 열애설 진짜 였나…“2세는 무조건 코미디언 시키고파”
- 태사자 김형준, 쿠팡맨→CEO 됐다 “직원 3명, 연예계와 무관한 일 하는 중”(근황올림픽)
- 수현, 눈부신 드레스 속 빛나는 자태…과감한 노출 의상으로 부산영화제 개막 알렸다
- 유이, 김경남과 러브라인 의혹…커플룩까지 입고 방송 등장(‘정글밥’)
- 고영욱, 신동엽 ‘동물농장’ 저격했다…“개랑 엄마가 무슨 죄”
- 장윤정, 립싱크 의혹에 입 열었다…소속사 측 “입만 벙끗하지 않는다” [공식]
- “가자, 미래의 아이돌” 제이쓴 ♥홍현희 귀요미 버전 준범과 뭉클한 부자샷
- ‘혈투가 된 이혼’ 최동석, 박지윤 상간남 소송 제기 맞불…최악의 이혼 소송 2라운드
- 안성재 셰프가 극찬한 ‘철가방 요리사’ 청경채, 직접 먹어 보니 [김현덕의 요즘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