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오 수인, 블랙 후디 드레스로 시크美 폭발

/사진=김민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민지가 전시회장에서 선보인 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나운서로서 단정하고 세련된 이미지에 귀여운 소녀 감성을 더한 이번 스타일은 ‘엘리멘탈’ 속 캐릭터와 함께 찍은 인증샷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는 화이트 셔츠 위에 블랙 슬리브리스 베스트를 레이어드한 후, 하이웨이스트 플리츠 미니스커트를 매치했다. 이 조합은 마치 교복을 연상케 하는 하이틴 무드를 풍기며, 동시에 성숙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유지해준다. 여기에 아이보리 톤의 통굽 스니커즈로 발랄함을 더하며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완성했다.

특히 셔츠의 소매를 살짝 걷어 자연스러운 연출을 더하고, 머리카락을 넘기는 포즈로 우아한 실루엣까지 살렸다. 조형물과 나란히 선 사진에서는 그녀의 다리라인이 더욱 돋보이며, 전체적인 스타일의 비율감도 훌륭하다.

/사진=김민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에는 “픽사 전시회랑 찰떡 스타일”, “교복룩 실사판”, “이렇게 입고 데이트 가면 심쿵일 듯”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누구나 하나쯤 품고 있는 '픽사 감성'과 김민지의 하이틴 스타일이 만나 독보적인 시너지를 만들어낸 셈이다.

비슷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기본 화이트 셔츠에 니트 베스트 또는 슬리브리스 탑을 겹쳐 입고, 허리선을 높인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보자. 발랄함을 원한다면 통굽 운동화나 양말 포인트도 추천한다. 데이트룩, 전시회 룩, 봄나들이 코디로 모두 활용 가능한 아이템 구성이다.

김민지의 이번 스타일은 전시회라는 특별한 장소와도 잘 어울리는 스마트 캐주얼의 정석이라 할 수 있다. 따뜻한 감성과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이번 룩을 적극 참고해보자.

/사진=김민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민지 #김민지패션 #김민지교복룩 #하이틴패션 #전시회룩 #플리츠스커트코디 #셔츠베스트레이어드 #봄나들이패션 #데이트코디추천 #스타패션 #엘리멘탈전시회 #픽사룩 #러블리룩 #걸리시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