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장서 만나요!” KIA 김도영, 한국시리즈 우승 공약 지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 김도영이 한국시리즈 우승 공약을 지킨다.
김도영의 2024 KBO 한국시리즈 우승 공약이 성사됐다.
김도영은 지난해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에서 우승 공약으로 삐끼삐끼 댄스와 팬들의 차를 직접 세차하겠다고 전했다.
김도영은 한국시리즈 우승 직후 그라운드에서 첫 번째 공약인 삐끼삐끼 댄스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KIA 타이거즈 김도영이 한국시리즈 우승 공약을 지킨다.
KIA는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통합우승 공약 이행’이라는 제목과 함께 ‘V12 세차에 함께하실 FAN을 모집합니다’라고 게재했다. 이어 KIA 차량 소유 팬 중 12명을 선정해 세차해주겠다는 것. 김도영의 2024 KBO 한국시리즈 우승 공약이 성사됐다.
김도영은 지난해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에서 우승 공약으로 삐끼삐끼 댄스와 팬들의 차를 직접 세차하겠다고 전했다.
KIA는 지난해 10월28일 삼성 라이온즈를 4승 1패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김도영은 한국시리즈 우승 직후 그라운드에서 첫 번째 공약인 삐끼삐끼 댄스를 펼쳤다.
김도영이 직접 세차하는 이벤트는 오는 18일 광주광역시 내 지정 세차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차 신청 방법은 12~14일 구단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구글 폼을 작성하면 된다. 차량은 임의 배정으로 지정할 수 없다.
한편, 김도영은 오는 20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리는 ‘2025 KBO 미디어데이&팬페스트’에 참석할 예정이다. 지난해 우승 공약을 실천하는 김도영의 또 다른 우승 공약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gioia@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 살려줘” 故 김새론이 김수현에게 보낸 문자→볼뽀뽀 사진 추가 공개
- ‘추신수♥’ 하원미, 20억 웃돈에도 안 팔았다는 5500평 대저택 (‘라디오스타’)
- 이천수 아내, 심각해진 건강 상태 “심근경색 위험”
- 김새론의 뺨에 입맞춤했던 레드벨벳 예리, 제니의 곡 가사로 또 다시 故 김새론 추모
- “시신 주변 주사기 발견” 故 휘성, 12일 부검서 약물 검사
- ‘故 김새론 문자·사진 폭로’ 김수현, 4월 제작발표회에서 입 열까
- 남편 버닝썬 사건, 난리였는데…박한별, 6년만의 복귀 갑론을박 [SS초점]
- ‘결혼설’ 황동주♥이영자, 가족 허락도 끝났나…“형부라고 불러”(‘오만추’)
- 안재현과 이혼 후 잘 나가는 카이스트 석사과정 구혜선, 이해신 교수와 함께 샴푸 출시?
- 과감한 패션 선보이던 달수빈, 슬립만 걸친 섹시한 피아노 연주[★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