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돼지밥 먹어봐도 돼요? 너무 맛있겠다” 감탄 (정글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이가 정글 돼지밥을 맛봤다.
10월 1일 방송된 SBS '정글밥'에서는 유이와 김경남이 돼지밥을 먹어봤다.
완성된 돼지밥에 유이는 "먹어봐도 돼요?"라며 관심을 보였고, 유이와 김경남이 깨끗한 부분을 맛 봤다.
유이는 "그만 먹어. 돼지 먹어야 해"라고 김경남을 말리며 "코코넛 쿠키 안에 들어가는 것 같다"고 돼지밥 맛을 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이가 정글 돼지밥을 맛봤다.
10월 1일 방송된 SBS ‘정글밥’에서는 유이와 김경남이 돼지밥을 먹어봤다.
정글 현지인이 새끼 돼지 10마리를 키우는 엄마 돼지의 밥을 준비했다. 바나나 나무를 종잇장처럼 얇게 썰어 절구에 빻고, 생 코코넛 워터와 코코넛 과육도 왕창 넣은 것이 돼지밥의 정체.
유이는 “너무 맛있겠다”며 감탄했고 김경남에게 “힘든 거 얘 시켜요”라며 코코넛 과육을 갈아 넣게 했다. 김경남은 자리에 제대로 앉지도 못하다가 곧 능숙하게 코코넛 과육을 갈았다.
완성된 돼지밥에 유이는 “먹어봐도 돼요?”라며 관심을 보였고, 유이와 김경남이 깨끗한 부분을 맛 봤다. 김경남은 “맛있다”고 감탄했다. 유이는 “그만 먹어. 돼지 먹어야 해”라고 김경남을 말리며 “코코넛 쿠키 안에 들어가는 것 같다”고 돼지밥 맛을 평했다. (사진=SBS ‘정글밥’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더 글로리’ 박지아, 뇌경색 투병 중 별세…송혜교→박성훈 마지막 길 배웅 [종합]
- 장윤정 트롯 여왕 명성 어쩌나? 티켓 판매 부진→립싱크 논란 시끌 [뮤직와치]